[골든걸]시에로 코스메틱 제안! 미세먼지에 맞서는 스프링 메이크업 ‘그래니 애틱’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4월 7일 03시 00분


코멘트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식물성 추출물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신제품 ‘그래니 애틱’으로 올 봄 화사하게 빛나보자.

봄 메이크업, 미세먼지 잡고 피부 톤은 화사하게!

자외선,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봄철 피부는 괴롭다. 그렇다고 화사한 봄날,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매고 다닐 수도 없는 노릇. 이럴 때는 피부 보호 기능이 있는 클렌징 폼과 메이크업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을 연출하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2017 S/S 뉴컬렉션 ‘그래니 애틱(Granny attic)’ 라인은 피부 보호 기능이 뛰어난 연꽃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스피룰리나추출물 등을 함유해 외부 오염 및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그래니 애틱’은 할머니 세대의 패션을 세련되게 재해석한 패션룩인 그래니 룩(Granny Look)에서 영감을 받았다. 실용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그래니 애틱 라인은 그래니 룩의 시그니처 패턴인 보태니컬(Botanical, 식물의) 컨셉을 반영해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위협이 되는 온갖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손쉽게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줘 화사하게 빛나는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식물성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하는 ‘그래니 애틱’ 라인


봄철 자극이 심한 외부 환경에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클렌징과 메이크업 제품 사용이 필수다. 다양한 식물성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그래니 애틱’ 라인은 메이크업 제품인 컨실러와 팩트, 클렌징 폼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컨실러로, 쫀쫀한 크림 팟 제형이 피부 요철 및 굴곡 사이사이에 완벽하게 밀착돼 모공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스피룰리나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컨실러에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들뜨지 않고 매끄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것도 특징.

하루 종일 피부 자신감을 선사하는 원데이 쿠션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는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50% 이상 수분이 함유된 베이스에 피부 활력을 더하는 스피룰리나추출물,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연꽃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도 함께 부여한다.

‘그래니 애틱 버블 폼’은 코코넛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및 비누풀잎추출물, 솝베리추출물 등이 함유된 클렌징 폼. 쫀쫀하고 부드러운 생크림 같은 질감의 버블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해 피부 속 잔여물을 말끔하게 없앤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 5.7 약산성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Editor's pick / 화사한 봄 메이크업의 필수품! ‘그래니 에틱’ 라인 3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


얼굴 전체에 바르는 밤 타입의 파운데이션 컨실러. 피부 보호 효과가 뛰어난 스피룰리나추출물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4.5g, 1만6000원 대.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톤을 유지시켜주는 원데이 쿠션 팩트. 수분 베이스에 피부 보호 효과가 있는 식물성추출물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15g×2, 4만3000원 대.

그래니 애틱 버블 폼


코코넛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비누풀잎추출물 등이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는 클렌징 폼. pH5.7 약산성 타입으로 세안 후에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140mL, 2만1000원 대.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시에로#뷰티#화장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