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림]자막없이 영어대사 알아듣는 비법은?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1월 4일 03시 00분


코멘트

무료 영어콘서트 ‘소리치다’

영어회화에 자신이 없는 사람, 자막 없이 드라마와 영화 대사를 알아듣고 싶은 사람, 기존의 영어 공부법으로는 더 이상 실력이 향상되지 않는 사람 등을 위한 영어콘서트 ‘소리치다’가 열립니다.

영어콘서트 ‘소리치다’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와 윤재성영어(www.hearsayenglish.com)가 공동 주최하는 무료 공개 영어특강. 영어전문가인 윤재성영어의 윤재성 대표가 소리로 익히는 신개념 영어학습법을 소개합니다. 영어 듣기와 말하기 정복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위한 해법을 알려줍니다.

△11월 8일(토) 서울 서초구 서울교대 인문관 △11월 15일(토) 경기 성남시(장소는 추후 공지)에서 오전 11시∼오후 1시 진행. 참가자는 윤재성영어 온라인 영어강의 1개월 무료 수강권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가비는 무료. 예약 필수. 선착순 마감.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362-5110 또는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역사적인 명화에 숨겨진 탄생 비밀은?

동아평생교육센터 11월 강좌 수강생 모집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 부설 평생교육원 ‘동아평생교육센터’가 11월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개설 강좌는 △원어민과 함께 하는 중국어 회화 △스페셜 전문 강사 양성과정 △CS리더스관리사 양성과정 △명화(名畵)와 함께하는 인문학 △댄스스포츠 △줌마영어(영어회화)입니다.

4일(화) 개강하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중국어 회화’는 HSK(중국한어수평고시) 4급을 목표로 한 중국어회화반. 중국 한족 출신 원어민이 강의하며, 매주 화요일 수업이 진행됩니다.

CS분야의 전문가 양성과정 수업(고용노동부 환급과정)은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가 되기 위한 강의입니다. 고객만족, 이미지 메이킹 등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명화와 함께하는 인문학’은 역사적인 명화의 탄생 배경과 명화에 얽힌 신화 등을 공부하며 그림 감상의 즐거움과 깊이를 알아가는 교양강좌입니다. 상시 수강신청 가능.

매주 목요일에는 댄스스포츠반 수업이 열립니다. 사교댄스반, 라틴댄스반, 모던댄스반(오후·저녁)과 최고경영자(CEO)를 위한 파티댄스 속성과정(오전)이 진행됩니다. 상시 수강신청 가능.

자세한 내용은 동아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blog.naver.com/dongaedupia) 참조. 접수 및 문의 070-8233-2935, 6

■‘2014 착한어린이책’ 서평 공모전

국내 최대 어린이일간지인 ‘어린이동아’가 선정한 ‘착한어린이책’을 읽고 서평을 써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학생, 학부모, 교사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1회 어린이동아 2014 착한어린이책 서평공모전’ 모집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참여 방법은 착한어린이책 선정도서 중 한 권을 읽고 1500자 내외로 자유 형식의 서평을 써서 11월 30일(일)까지 응모하면 됩니다.

접수는 우편(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8층 어린이동아 착한어린이책 서평 공모전 담당자 앞) 또는 e메일(msori21@donga.com)로 받습니다. 당선자는 12월 22일(월) 어린이동아 지면에 발표하고 개별로도 알립니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20만 원 상당의 아동도서를,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40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아동도서를 드립니다. 2014 착한어린이책 목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어린이동아 카페(cafe.naver.com/kidsdonga) 참조. 문의 02-362-5110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