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영상]보도블록 아래서 별안간 ‘불기둥’ 치솟아 2명 화상…이게 웬 날벼락?
더보기

[영상]보도블록 아래서 별안간 ‘불기둥’ 치솟아 2명 화상…이게 웬 날벼락?

박태근 기자 입력 2018-03-14 17:16수정 2018-03-15 09:5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멀쩡하던 인도의 보도블록 아래서 갑자기 불기둥이 치솟아 인근에 있던 시민 두 명이 화상을 입는 황당한 일이 네덜란드 수도 암스테르담에서 일어났다.

AT5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최근 암스테르담의 한 거리에서 난데없는 불기둥이 솟아올라 인근 상점과 시민들이 부상했다.

사고는 지난 금요일(9일) 아침에 일어났다. 해당 시간대에 거리에는 보행자들이 드문드문 지나고 있었고, 인근 카페 앞에는 사다리 위에 올라가 작업중인 인부가 있었다.

이 때 보도블록이 울렁대더니 하얀 연기가 피어올랐다. 그러더니 별안간 무시무시한 불기둥이 치솟았다.

불기둥은 사다리 위에 있던 남자를 덮쳤고, 그 충격으로 남자가 바닥에 떨어졌다.

남자는 얼굴과 몸에 화상을 입었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다. 함께 작업하던 동료들은 “바닥에서 ‘쉭’ 소리가 나더니 연기와 함께 폭발이 일어났다”고 증언했다.

이 외에도 또 다른 행인 한 명이 화상을 입어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조사 당국은 지하에 매설된 전기 케이블이 파손되면서 폭발이 일어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중 이다. 이 사고로 일대에 대규모 정전 사태가 발생했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