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하지원 동생 배우 전태수, 21일 사망 “우울증 증세”
더보기

하지원 동생 배우 전태수, 21일 사망 “우울증 증세”

뉴스1입력 2018-01-21 23:25수정 2018-01-22 09:4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전태수 2013.10.28 스타뉴스/뉴스1

배우 전태수(34)가 사망했다.

전태수의 누나인 배우 하지원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21일 밤 11시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전태수 씨가 1월 21일,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했습니다”고 밝혔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되어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장례식장에서의 취재 또한 금하여 달라”고 당부했다.

전태수는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몽땅 내사랑’ ‘제왕의 딸 수백향’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열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하지원의 동생으로 유명했다.

다음은 해와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무거운 소식으로 연락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배우 전태수 씨가 1월 21일, 향년 34세의 나이로 운명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고인은 평소 우울증 증세로 꾸준히 치료를 받던 중, 상태가 호전되어 최근까지도 연기자로서의 복귀를 구체적으로 논의하던 중이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들과 지인들 모두 비통함 속에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던 전태수 씨는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도 조예가 깊던 순수한 아티스트였습니다. 모쪼록 추측성 기사나 악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가족 친지들과 지인들이 참석하여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경건하게 추모할 수 있도록, 장례식장에서의 취재 또한 금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비통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시 한 번 고인의 가는 길에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