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영상]“상대 잘못 골랐어” 키 작은 친구 놀리다 혼쭐난 고등학생
더보기

[영상]“상대 잘못 골랐어” 키 작은 친구 놀리다 혼쭐난 고등학생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5-18 14:39수정 2017-05-18 17: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미국의 한 고등학교에서 키 작은 친구를 괴롭히려던 학생이 되레 ‘혼쭐’이 나는 모습이 영상에 포착됐다.

16일(현지시간) 영국매체 데일리메일은 최근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영상 한 편을 소개했다. 촬영 장소는 미국의 한 고등학교. 다만 정확히 어느 학교인지는 불분명하다.

영상을 보면 학교 복도로 보이는 곳에서 검은 티셔츠를 입은 남학생이 키가 작고 통통한 다른 학생 한 명을 따라간다. 삐딱한 자세로 말을 거는데, 상대 학생은 불쾌한 표정을 지으며 무시하고 지나가려고 한다.

남학생은 이 키 작은 학생을 계속 따라가며 놀린다. 그래도 상대방이 아무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의 앞에 멈춰 서서 얼굴에 주먹을 날린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하지만 키 작은 학생은 이 주먹을 손으로 재빠르게 막아내더니, 자신을 괴롭히던 학생의 몸을 가뿐히 들어올려 바닥에 내리친다. 레스링 선수의 감아돌리기 기술을 보는 듯 하다. 검은 티셔츠를 입은 학생은 바닥에 누워 꼼짝하지 못한다.

주변에 몰려있던 학생들이 감탄하면서 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이 상황을 스마트폰 카메라에 담는 학생도 보인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온 지 3일 만에 3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통쾌하다” “키 작은 아이가 친구에게 한 수 가르쳐 줬네” “정당한 자기 방어다. 시비 걸던 녀석 제대로 망신당했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박예슬 동아닷컴 기자 yspark@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