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투개월’ 김예림, 신곡 ‘아우’로 음원차트 1위… ‘앙큼 유혹송’
더보기

‘투개월’ 김예림, 신곡 ‘아우’로 음원차트 1위… ‘앙큼 유혹송’

동아닷컴입력 2015-04-22 16:43수정 2015-04-22 16:4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곡 ‘아우’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멜론, 엠넷,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지니 등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고양이의 눈매를 연상시키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우(Awoo)’라는 제목을 연상케하는 고양이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아우’의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에픽하이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아트디렉터 듀오 디지페디가 감독을 맡았다. 디지페디는 김예림의 앙큼한 유혹송 ‘아우’를 재기발랄한 화법으로 풀어내 신선함을 선사했다.

프라이머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아우’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신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앙큼한 속내를 통통 튀는 재미있는 비트와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당돌한 가사로 표현된 노래다.

김예림은 지난 2013년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부터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강력한 음원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예림 많이 성숙해졌다”, “김예림 역시 목소리는 최고다”, “김예림, 이번 앨범 대박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주요기사

한편 지난 2013년 11월 정규 1집 ‘굿바이 20(Goodbye 20)’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로 컴백한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