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초능력 소년 이종석, 첫 스틸 공개
더보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초능력 소년 이종석, 첫 스틸 공개

동아닷컴입력 2013-05-16 09:40수정 2013-05-16 09:4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초능력 소년 이종석, 첫 스틸 공개
SBS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극본 박혜련 / 연출 조수원)의 주인공 이종석의 첫 드라마 스틸이 공개됐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년 박수하(이종석 분)가 속물이지만 사랑스러운 국선 변호사 장혜성(이보영 분)과 이상만 높은 허당 국선 변호사 차관우(윤상현 분)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사건을 유쾌하게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극중 이종석은 상대방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 소년 박수하로 분해 특별한 삶을 살아가는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예고한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이종석은 햇살을 그대로 담은 듯한 투명한 피부에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옅은 표정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관련기사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관계자는 “남들보다는 조금 더 시끄러운 세상 속을 살아가는 수하를 둘러싼 충격적인 과거와 특별한 첫 사랑, 그리고 실타래처럼 얽힌 인물구도가 그의 특별한 능력을 통해 어떤 변화를 도모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내 연애의 모든 것’의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ㅣDRM 미디어, 김종학 프로덕션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