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 스포츠동아
  • 입력 2018년 5월 8일 14시 02분


코멘트
●타이틀리스트,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 진행

타이틀리스트가 국내 골퍼들이 타이틀리스트 골프 기어와 함께한 열정적인 순간을 타이틀리스트 매니아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캠페인 영상이 8일 오후 1시 공개됐다. 박은신, 김건하, 장원주 프로가 라운드를 즐긴 후,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와 업계 최정상급 품질을 갖춘 골프백, 골프 장갑, 골프 모자 등 타이틀리스트 기어의 다양한 제품들이 선수들의 플레이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선수들의 솔직한 코멘트를 담았다. 또한, 이형준, 김병준, 김태훈, 주흥철 프로 등 국내 최정상급 선수 16명이 실제 투어에 나설 때 사용하는 골프백, 골프 장갑, 골프 모자 등 다양한 기어 제품에 대한 생생한 코멘트를 함께 공개한다.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는타이틀리스트다’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 10일까지 타이틀리스트 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타이틀리스트 기어와 함께한 공유하고 싶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프레임으로 꾸며준다. 마지막으로 이 사진을 본인의 SNS에 ‘#나는타이틀리스트다’ 혹은 ‘#IAMTITLEIST’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8명을 선정하여 카트백/모자/장갑 세트, 스탠드백, 모자, 액세서리 패키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동시에 ‘#나는타이틀리스트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0일까지 타이틀리스트 캠페인 영상을 본인 SNS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타이틀리스트 투어 우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조이마루 키즈골프아카데미 오픈

㈜골프존의 골프복합문화센터 골프존조이마루가 어린이 골프 레슨 전문 리우골프아카데미와 손잡고 전문 ‘키즈골프아카데미’를 오픈한다. 대상은 6~13세로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어린이 단체레슨과 개인레슨을 운영한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 골프 교육과 장비를 통해 어린이의 골프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골프에 대한 흥미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다. 골프전문 레슨프로에게 골프의 기본과 예절을 배우는 것은 물론 어린이의 집중력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 골프특화시설을 활용한 다양한 방식의 레슨도 마련되어 있다. 개인 레슨의 경우 골프의 기본기를 다지고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소규모 심화레슨을 진행한다. 재미있는 교구를 활용한 이론수업과 에티켓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7월까지 키즈골프아카데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니골프 체험을 원하면 골프존 조이마루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학교 및 유치원 등 기관을 대상으로 한 골프 단체 무료 수업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조이마루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