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 스포츠동아
  • 입력 2018년 4월 17일 14시 27분


코멘트
● 캘러웨이골프,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2월 선보인 로그(Rogue)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얇은 클럽 페이스는 빠른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제공하는 반면, 타구감과 손맛이 아쉽다고 지적돼 왔다. 하지만 로그 프로 아이언은 페이스 뒷면에 우레탄 마이크로스피어(Microspheres) 입자를 삽입해 불필요한 진동을 흡수하고 타구음과 타구감을 개선했다. 로그 프로 아이언은 작은 헤드, 얇은 톱 라인의 솔, 적은 오프셋과 샬로우한 캐비티를 채용해 정확도와 경기력, 비거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그 프로 아이언 리미티드 에디션은 4번부터 PW까지 7개 구성에 맥대디3 웨지(52도, 56도)와 스탠드백이 함께 포함된 알찬 구성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 볼빅, 마블 콜라보레이션 ‘아이언맨’ 골프백 출시

㈜볼빅은 2018년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클러치백, 골프공에 이어 아이언맨 골프백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탠드백으로 제작된 마블 아이언맨 골프백은 화려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블 마니아와 20~30대의 젊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레드 컬러를 사용했고, 골드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스포티한 디자인에 웰딩지퍼(무봉제 접착방식)를 더한 생활 방수형 골프백으로 기능성을 살렸다.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무게가 2.6㎏밖에 나가지 않아 가볍다. 또한, 4분할 탑 레이아웃 스타일 적용으로 백 내부 클럽 엉킴을 방지할 수 있고, 쿠션감이 뛰어난 어깨 패드를 더했다. 마블 아이언맨 골프백은 볼빅몰 및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 마켓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던롭스포츠, ‘파더&선 팀 클래식’ 참가자 모집

던롭스포츠코리아(주)가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로 시작해 매년 전통 있는 대회로 성장하고 있는 젝시오 ‘파더&선 팀클래식(Father&Son Team Classic) 2018’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6년 국내 유일의 아버지와 아들 골프대회로 시작해 3회째를 맞은 ‘파더&선 팀 클래식’은 참가자들로부터 잊을 수 없는 기억을 가지고 돌아간 감동적인 이벤트로 호평 받아왔다. 올해 대회는 5월 28일 가평 크리스탈 밸리CC에서 개최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16일부터 5월 13일까지다.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젝시오를 사랑하는 부자(父子) 골퍼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이 대표로 응모하면 된다. 특별한 사연이 있거나 젝시오 클럽을 사용하는 골퍼라면 우선적으로 선발될 수 있고 참가비는 1인당 15만원이다. 당첨자는 5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통보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