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해커스 유학박람회’ 성황리 종료…해외명문대생의 유학 비법 전수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5월 4일 17시 55분


코멘트


토플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가 지난달 30일 개최한 ‘2016 해커스 유학박람회’가 순조롭게 마무리됐다고 4일 밝혔다.

해커스 관계자는 “설문 조사 결과 참석자의 96.39%가 이번 박람회에 만족했다고 답변하는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박람회는 토플/GRE/SAT/아이엘츠 등 유학시험부터 학부/석박사 유학 준비 전략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은 ‘해커스 동문 유학선배와의 만남’이었다. 해커스유학을 통해 미시간 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 퍼듀 대학교(Purdue University) 등 해외명문대 2016년 합격어드미션을 받은 유학생들이 멘토로 나서, 생생한 유학 후기와 조언을 전하는 자리였다.


한 참가자는 “다른 유학박람회에는 없는 참신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면서 “해외명문대 유학선배들과 직접 소통하고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아울러 ‘토플/미국유학 설명회’를 시작으로 △아이엘츠/영국․호주 유학설명회 △SAT/미국 대입 전략 설명회 △GRE/해외명문대 합격생의 성공 스토리가 차례로 이어졌다. 이와 함께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연사로 나서 유학시험 고득점 노하우와 유학준비에 관한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했다.


해커스어학원 본관에 마련된 미국/캐나다/영국/호주 유학전문관에서는 해외명문대 출신 해커스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국가/학교별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했다. 이에 참석자 대부분이 일대일 유학컨설팅을 받기 위해 몰려들어 대기줄이 길게 이어지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당일 참석자에게는 △토플/GRE/아이엘츠/SAT Final 적중노트(비매품) △해커스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을 제공했으며, 박람회를 통해 유학 수속을 진행한 이들에게는 ‘수속비 50% 할인(조건부입학)’ 등 추가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당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2(iPad Air 2) △총 50만 원 상당의 장학금 △해커스인강 토플 프리패스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특히 지방에서 온 분들이 참석하길 잘했다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꼈다”면서 “해커스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학준비생에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2016 여름방학 예비등록을 진행 중이다. 예비등록 시 해커스 여름방학 인기강의를 선점할 수 있으며 추후 진행되는 수강신청 관련 정보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해커스어학원은 2015년 여름방학(7, 8월) 수강후기 작성자 기준(총 15개 기준)으로 토플 수강생 15명 중 12명이 100점 이상을 달성한 것으로 밝혀졌다. 따라서 여름방학 동안 유학시험 고득점을 달성하려는 수험생을 중심으로 이번 예비등록자 수도 빠르게 늘어날 전망이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