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야구 콤팩트뉴스] SK ‘2019 연간회원’ 모집 외
더보기

[야구 콤팩트뉴스] SK ‘2019 연간회원’ 모집 외

장은상 기자 입력 2019-01-28 16:27수정 2019-01-28 16: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K 와이번스가 28일부터 ‘2019 연간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SK는 연간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간회원들이 구단 프런트, 선수단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타운홀 미팅을 비롯해, 연간회원 전용 선수단사인회 및 포토타임, 연간회원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그라운드 프로필촬영 데이, 홈경기 중 1경기를 연간회원 감사테마로 운영하는 연간회원 데이 등 회원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8시즌 우승의 원동력이 되었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연간회원 가입 고객이 지난 시즌과 같은 등급의 좌석을 살 경우 인상 없는 가격으로 연간회원권을 구매하는 혜택도 준다. 또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대부분의 연간회원들을 위해 가입하는 가족수가 늘면 늘수록 큰 할인을 받는 패밀리 요금제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야구를 좋아하는 65세 이상 장년층 고객을 위한 실버 요금제를 마련해 다양한 세대의 고객이 야구장에서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자 경쟁 입찰로 선정

KBO는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자선정을 위해 공개경쟁 입찰을 시행하기로 했다. 이번 유무선 중계권 사업자선정 경쟁 입찰은 마케팅수익 활성화와 더불어 콘텐츠의 개발 및 제작역량 평가를 통해 KBO 리그의 저변확대와 산업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한다. 정운찬 커미셔너가 공언한 클린베이스볼 실천의 일환으로 기존의 수의계약 관행을 탈피해 공정하고 투명한 입찰 평가방식을 통해 사업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이번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되는 업체는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의 통합 권리를 가진다.

한편,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자선정 경쟁 입찰의 세부내용 및 일정은 추후 KBO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이대은·이정후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KT 위즈 이대은(30)·키움 히어로즈 이정후(21)와 공식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디다스의 현금 및 용품 후원계약에 따라 이대은, 이정후는 아디다스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아디다스 용품 일체를 지원받고 주요 카테고리 모델로 활동한다. 아디다스는 ‘2019 프리미어12’와 ‘2020 도쿄올림픽’ 등 국제 대회에서 최상의 상태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국내 스포츠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