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눈에 좋은 영양성분 담은 ‘아이클리어 올케어’
더보기

눈에 좋은 영양성분 담은 ‘아이클리어 올케어’

김민식 기자 입력 2018-06-14 03:00수정 2018-06-14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종근당건강

미세먼지와 황사, 강력한 자외선,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등으로 눈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눈은 한 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되기 어렵다. 평소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섭취해 관리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핵심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황반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A·E, 눈의 피로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루테인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이다.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황반색소는 안구 손상을 감소시켜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뇌, 신경조직, 망막조직의 주요 구성성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가 높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다. ‘아이클리어 올케어’는 눈이 침침하고 흐릿한 사람,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있는 사람,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사람, 어두운 곳에서 잘 안 보이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1일 2회, 1회 1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제약#건강기능식품#화장품#종근당건강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