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정희’ 정샘물, 아이돌 화장 비결 공개…“뮤직비디오 작업 하다가 터득”
더보기

‘정희’ 정샘물, 아이돌 화장 비결 공개…“뮤직비디오 작업 하다가 터득”

뉴스1입력 2018-09-12 18:30수정 2018-09-12 18: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 News1

‘정오희 희망곡’ 정샘물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12일 방송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정샘물은 이름이 본명이냐는 청취자의 말에 “가끔 그런 질문 받는다. 다짜고짜 본명이 뭐냐고 물어보신다. 이름 때문에 초등학생 때 별명이 매우 많았다. 물 관련 나쁜 단어들이 별명이었다”라고 이름에 얽힌 사연을 소개했다.

이어 ‘정희’ 진행자 김신영은 정샘물에게 메이크업 관련 질문을 했다. 그런 김신영에게 제작진은 개인 상담은 그만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신영은 배우 탕웨이의 한국과 중국 활동 메이크업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며 한국에서 한 메이크업을 보고 감탄했다고 말을 꺼냈다. 정샘물은 “탕웨이 씨를 처음 만났을 때 지적이고 세련됐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 느낌대로 메이크업을 하고 중국 메이크업과 비교한 걸 봤다. 뿌듯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정생물은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돌 화장의 비결도 털어놨다. “가수분들과 뮤직비디오 작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화장법이다. 기초 화장부터 잘 안 떨어지는 텍스쳐를 사용한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을 잘 밀착시켜놓고 파우더를 얹으면 안 지워진다. 양을 많이 하면 안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