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비정상회담’ 오오기 “韓 대통령 탄핵, 日 신문 1면 장식”
더보기

‘비정상회담’ 오오기 “韓 대통령 탄핵, 日 신문 1면 장식”

뉴스1입력 2017-03-20 13:48수정 2017-03-20 13: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비정상회담' 멤버들이 한국의 대통령 탄핵 결정, 한반도 사드배치 후폭풍에 대해 얘기했다. © JTBC

‘비정상회담’이 대통령 탄핵 결정에 대한 각국 반응을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다국적 멤버들은 헌법재판소의 대통령 탄핵 결정에 대한 각국 반응과 한반도 사드배치 후폭풍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오오기는 “일본에서는 한국 대통령 탄핵 소식이 1면에 등장했다”며 국가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고, 크리스는 “미국에서도 ‘Park out’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많이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크리스티안과 자히드는 “우리는 한국의 ‘대통령 탄핵’ 소식에 부러워하고 있다”고 얘기했다.

또, 이날 녹화에는 미국에서 온 크리스 존슨, 스페인에서 온 알레한드로가 합류해 미국과 스페인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꺼냈다.

먼저 알베르토는 캘리포니아 산 호세에서 온 크리스에게 “캘리포니아는 GDP가 이탈리아 전체 GDP보다 높을 정도로 부자라고 들었다”고 질문했다. 이에 크리스는 유창한 한국어로 고향의 자랑, 산업단지 ‘실리콘 밸리’의 유래를 소개했다. 스페인에서 온 알레한드로도 “고향 카나리아 제도는 자연이 아름다워 ‘스페인의 제주도’라 할 수 있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한국 대표로는 근황의 아이콘 배우 최민용이 출연해 2년 동안 산속 생활을 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어 자연과 하나 되는 삶을 추구하는 각국의 기상천외한 자연 은둔자들, 그리고 친환경 삶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해 얘기가 펼쳐졌다. 20일 밤 10시50분 방송.

(서울=뉴스1스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