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지우 히메’ 최지우, 깜짝 결혼 발표 “신랑은 평범한 직장인”
더보기

‘지우 히메’ 최지우, 깜짝 결혼 발표 “신랑은 평범한 직장인”

조윤경 기자 입력 2018-03-29 16:40수정 2018-03-29 17: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지우 히메’ 배우 최지우(본명 최미향·43)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최 씨가 29일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다”며 “두 사람은 양가 부모와 가족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YG 관계자는 “신랑은 평범한 직장인이라 가족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 구체적 일정과 정보를 알려드리지 못하는 것을 이해바란다”고 설명했다.

최지우는 소속사 공식 발표 직전, 자신의 팬클럽 ‘스타지우’ 홈페이지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하트 모양 편지지에 직접 글을 써서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빅 히트로 일본에서도 ‘지우 히메(지우 공주)’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는 한류스타답게 편지 이미지 아래 일본어도 덧붙였다.

최지우는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겠다. 오늘은 인생의 반려자와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라며 “오늘 오후 가족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린다. 사랑하는 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1995년 데뷔한 최지우는 드라마 ‘첫사랑’(1996~7년) ‘진실’(2000년) 등에 출연하며 인기 여배우로 발돋움했다. 특히 드라마 ‘겨울연가’(2002년) ‘천국의 계단’(2003~4년)는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까지도 지난해 12월 방영한 tvN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벌여왔다.

조윤경 기자 yunique@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