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YG “최지우, 오늘 1년 열애한 연인과 비공개 결혼”
더보기

YG “최지우, 오늘 1년 열애한 연인과 비공개 결혼”

뉴스1입력 2018-03-29 13:27수정 2018-03-29 17:3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최지우가 결혼했다.

29일 최지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씨가 이날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했다”고 했다.

이어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지우의 남편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으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최지우도 이날 팬카페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했다.

최지우의 열애도 알려지지 않았던 터라 이번 깜짝 결혼 발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음은 최지우의 결혼 발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배우 최지우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지우 씨는 3월 29일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릴 계획입니다.

신랑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분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이에 결혼식 일정과 구체적인 정보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최지우 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