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박재범,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 저격…내부 갈등?
더보기

박재범,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 저격…내부 갈등?

김혜린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7-08-08 17:24수정 2017-08-08 18:2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6’에서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박재범이 쇼미더머니 제작진을 저격했다.

박재범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더운 날씨에 에벌렌드(에버랜드) 가서 고생하면서 찍었는데 통편집”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우리가 쇼미더머니한테 들러리 대우를 받다니’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제작진의 편집방향에 불만을 표출했다.

박재범과 같은 프로듀서 팀인 도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집된 우리의 짱잼 사파리”라는 글과 사진을 연달아 게재했다. 이에 박재범은 “우리 ** 취급받고 있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처럼 '쇼미더머니6' 출연자들이 편집에 대한 불만을 품은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 22일, 경연자로 나선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미더머니6 캡처 사진을 올리며 “‘편하게 가고 싶어서’가 아니라 ‘편하게 가고 싶어서 쉬운 사람 고르려 했는데 뽑을 때 되니까 생각이 바뀌어서 잘하는 사람 뽑았습니다’라고 했습니다”라며 제작진이 입맛에 맞게 자신의 발언을 잘라 붙였다고 해명하면서 “너무하다”며 불만을 표했다.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딘 역시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영상을 캡처해 올리며 “무대를 위해 고생했는데 방송에는 적게 비춰진 것 같아 슬픕니다”라고 말했다.

김혜린 동아닷컴 기자 sinnala8@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