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몬유 “유호진 PD, ‘최고의 한방’ 연출 확정…‘프로듀사’ 팀과 의기투합”
더보기

몬유 “유호진 PD, ‘최고의 한방’ 연출 확정…‘프로듀사’ 팀과 의기투합”

뉴스1입력 2017-03-07 14:06수정 2017-03-07 14:0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유호진 PD가 예능드라마를 맡아 복귀할 전망이다. © 몬스터유니온

‘1박2일’을 거친 몬스터유니온 유호진 PD가 ‘최고의 한방’ 연출로 확정됐다. 그의 첫 드라마 연출이다.

몬스터 유니온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1박 2일 시즌3’ 부활을 이끌었던 유호진 PD가 몬스터 유니온에서 제작하는 새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연출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호진 PD의 복귀작이자 첫 드라마 연출작. 유호진 PD 특유의 스토리 라인이 살아 있는 예능 스타일이 드라마와 만났을 때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터 유니온은 “‘최고의 한방’은 예능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KBS2 ‘프로듀사’를 제작했던 서수민 PD와 초록뱀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이라고 밝혔다. ‘프로듀사’ 팀과 유호진 PD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이어 “유호진 PD가 오랜 고민 끝에 최근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연출을 확정 짓고 드라마를 이끌고 있다”며 “‘프로듀사’를 잇는 강렬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능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이다. 5월 편성을 목표로 캐스팅이 진행 중이다.

(서울=뉴스1스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