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공개…“오늘도 빵긋빵긋, 많이 들어주세요”
더보기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공개…“오늘도 빵긋빵긋, 많이 들어주세요”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20 13:35수정 2017-03-20 13: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이기광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비스트’에서 새롭게 출발한 보이그룹 ‘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공개된 가운데,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자신들의 SNS를 통해 앨범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의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독특하면서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연인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의 내용이 담긴 노래다.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 오늘도 빵긋빵긋 하이라이츠의 첫 앨범 공개 레쓰꼬”라고 적고 자신들의 첫 앨범을 홍보했다.

가수 용준형도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HIGHLIGHT”라는 글과 함께 새 앨범을 들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가수 이기광도 “HighLight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이 발매 되었습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첫 앨범을 적극 홍보했다.

한편 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비스트’란 이름과도 작별한 8년차 가수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 양요섭, 손동운은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자신들의 전성기를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하이라이트는 새 앨범으로 오는 23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