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공민지 측 “첫 솔로에 자작곡 수록, 타이틀곡은 선별 중”
더보기

공민지 측 “첫 솔로에 자작곡 수록, 타이틀곡은 선별 중”

뉴스1입력 2017-03-20 11:44수정 2017-03-20 11: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공민지가 자작곡을 선보인다. © 뮤직웍스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공민지가 자작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뮤직웍스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공민지는 4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솔로 데뷔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타이틀곡은 최종 선별 중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아 “이번 솔로 앨범에는 공민지의 첫 자작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공민지는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지난 2009년 싱글 ‘롤리팝(Lollipop)’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공민지는 지난해 2NE1 탈퇴를 결정, 뮤직웍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현재 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도 출연 중이다.

이하 뮤직웍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웍스 입니다. 공민지 앨범 발매에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현재 공민지는 4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솔로 데뷔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타이틀 곡은 최종 선별 중입니다.


이번 솔로 앨범에는 공민지의 첫 자작곡이 수록 될 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기에 많은 애정을 쏟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계속해서 공민지 솔로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뉴스1스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