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美 빌보드, B.A.P 신곡 극찬…“개성 있는 보컬 빛나”
더보기

美 빌보드, B.A.P 신곡 극찬…“개성 있는 보컬 빛나”

뉴스1입력 2017-03-20 09:11수정 2017-03-20 09:1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B.A.P가 빌보드의 극찬을 받았다. © 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가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의 극찬을 받았다.

빌보드는 최근 K-POP 칼럼 코너 K-TOWN을 통해 “왜 B.A.P의 신곡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이 가장 개인적이면서도 성숙한 싱글인가”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이들은 “방용국과 젤로가 참여한 ‘웨이크 미 업’의 가사가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잘 녹여냈으며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도 빛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많은 젊은 팬들이 직면할 수 있는 투쟁과 이슈를 끄집어내 팬들과 아티스트의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가능하게 한 뛰어난 작품”이라고 덧붙였다.

그뿐만 아니라 B.A.P는 지난 8일 전 세계 온라인 음반 판매 진입 순위 등을 기준으로 통합적인 순위를 정하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앨범 ‘로즈(ROSE)’의 발매와 동시에 6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러시아, 핀란드, 노르웨이, 태국 등 아시아와 유럽 차트를 오가며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B.A.P는 현재 ‘웨이크 미 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월드 투어 파티 베이비-서울 붐(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해 2017년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

(서울=뉴스1스타)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