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설 연휴, 이벤트 풍성한 복합몰 가 볼까
더보기

설 연휴, 이벤트 풍성한 복합몰 가 볼까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8-02-09 10:08수정 2018-02-09 10: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울산 핵심상권인 삼산로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더테라스가든’은 설연휴인 15~16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1층 중앙광장에서 설맞이 대형 윳놏이마블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닥터로빈 이용권, 더프트앤도프트립밤, 투썸플레이스/안티코코조각케이크 교환권, 캐릭터 양말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흑백 아트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테라스가든에서 일정 금액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흑백사진을 촬영해 패브릭 소재로 제작해 준다.

설과 발렌타인데이가 맞물린 시즌 특성을 감안한 2색 테마& Top6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먼저 설 시즌에 선호도가 높은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 매장은 홍삼 전 제품의 가격 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멀티&퓨전 아시안 N0.1 레스토랑 팬아시아에서는 각종 파티와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리유니트스트로우 와인을 1+1혜택을 제공한다.

더테라스가든 측은 2018 해피뉴이어 경품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승용차를, 2~5등에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계절밥상, 닥터로빈 등 레스토랑 이용권을 준다.

더테라스가든은 특색있는 MD 구성으로 울산 삼산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복합쇼핑몰로서 위상과 명성을 더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상업시설에는 트렌디하면서도 고객선호도가 높은 유명 F&B 브랜드 매장들을 필두로 △의류 △소품샵 △편의점 △스파 △헤어샵 등이 있다. 현재 신규 MD와 점주를 모집 중이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