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화제의 분양현장]레저-쇼핑-교통 3박자 두루 갖춘 명품 전원주택단지
더보기

[화제의 분양현장]레저-쇼핑-교통 3박자 두루 갖춘 명품 전원주택단지

이학선기자 입력 2018-02-09 03:00수정 2018-02-09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주카운티

수리건설㈜은 여주나들목에서 5분 거리의 점동면에 위치한 ‘여주카운티’를 분양 중이다.

‘여주카운티’는 총 4만5761m² 부지에 약 100가구가 입주하는 여주 최대의 명품 전원주택단지다. 전국 최다 골프장과 신세계 명품아울렛 및 375아울렛, 남여주나들목(중부내륙), 여주나들목(영동고속), 여주역(경강선)등이 인접해 있어 레저, 쇼핑, 교통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현재 토목공사(도시가스공사, 상수도공사, 우수관로공사, 전기·통신공사, 단지내 8m 아스콘포장공사, 보강토공사, 주차박스공사)를 진행 중이다. 계획관리지역으로 건폐율이 40%이고 전 세대 정남향 조망이 가능하다.

‘여주카운티’ 전원주택단지 앞에는 시내버스정류장(운행 중)이 있으며 초중고등학교, 은행,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있어 타 전원주택보다 ‘도심형 명품 전원주택지’로서 손색이 없다.

또한, 서울(강남역)까지 14개 정거장으로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서울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여주역까지는 10분 정도 소요된다.

업체 측은 “여주에서 도시가스와 상수도가 인입되는 전원주택단지 중에서 가장 저렴한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한다”고 설명했다.

현장답사 사전예약은 필수이며 선착순으로 필지를 배정한다.


이학선 기자 suni12@donga.com
#여주카운티#수리건설#전원주택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