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근교 그림같은 집에 살어리랏다, 용인죽전 블록형 타운하우스

  • 입력 2016년 2월 5일 09시 00분


코멘트
최근 금리인하와 더불어 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편안한 주거생활과 더불어 향후 시세차익이 가능한 서울, 경기 수도권 일대 고급타운하우스 특별분양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분당선 죽전역 역세권에 ‘죽전 벨라팰리스 타운하우스’가 2016년 분양을 시작한다.

죽전 벨라팰리스 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죽전신도시 내 에는 193㎡~205㎡의 타운하우스가 약450세대 밀집해 있는 명실상부한 대단지 타운하우스촌으로 서판교 타운하우스촌에 버금가는 상위1%를 위한 신흥고급 타운하우스 지역으로 최근 급부상하고 있다.

용인 죽전신도시 내 전세시세도 7월말 전까지는 205㎡ 기준 8억~10억 정도의 시세를 형성 했으나, 8월 들어 10억~13억 정도에 전세 시세가 형성되고 있지만 물량이 부족한 실정이다.

미국 부촌으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 뉴포트비치의 고급 저택을 모티브로 설계한 죽전 벨라팰리스 타운하우스는 5470㎡ 넓은 부지에 지하 2층, 지상 3층 3개동 총 24세대로 구성 되어있고 세대별 주차는 세대당 3대이상, 지하에 세대전용창고(약3py)을 별도로 제공한다.

중앙정원 등 스페이스 공간이 확보되어 입주민의 편의생활을 극대화 했으며, 가구당 분양 평수는 193㎡, 204㎡, 221㎡, 278㎡(구 58.62.72.84) 4가지 평형,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있고, 평형별로 룸4개 욕실3개~룸5개 욕실3개 구조이다. 또, 1층세대는 전면에 단독테라스와 정원, 후면에 약100㎡에 이르는 단독정원을 특별제공하고, 3층세대의 경우 복층형으로 약69㎡의 다락방과 야외테라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실내는 2.7m 높이의 층고로 여유로운 공간을 더했고, 테라스공간을 이용하여 식물 키우기 등 다양한 활용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지역난방이 적용되어 난방비 절감을 최대화 하였으며, 에너지 절감시스템이 적용되어 최고급타운하우스이면서 아파트 수준의 관리비로 최소화하였다.

룸마다 실별 온도제어기를 설치하여 개인별 체질과 용도에 맞게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외출 혹은 취침 시 버튼 하나로 전체 소등이 가능한 일괄소등 시스템이 적용됐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재를 사용하여 각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호하는 등 세심한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죽전 벨라팰리스타운하우스 관계자는 “단독주택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고 대리석과 물을 이용한 스페인풍 정원양식을 살려낸 조경에서 물과 자연, 건축물이 이루어내는 외부적 조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한다. 단지 내 스페인풍의 정원이 주변 법화산 등과 어우러져 풍요로운 자연을 함께 향유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의 경우 (주)서우디자인이 각 세대별로 약2억원에 가까운 비용으로 인테리어마감재를 선택해서 최고급주택에 버금가는 가치와 품격을 느낄수있게 시공했다.

죽전 벨라팰리스타운하우스는 생활편의 시설도 잘 구비돼 있다. 인근에 도보5분 거리에 독정초교, 신촌중교, 보정고, 용인외고, BHCS 국제학교 등 명문학교도 주변에 있다. 블록형 타운하우스 벨라팰리스타운하우스는 죽현마을 중앙공원과 한성CC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친화적 환경을 갖췄으며, 분당 경계에 있어 분당 생활권에 모든 것을 누릴수 있으며, 주변으로는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죽전아울렛거리등이 도보 10분 거리에 근접하여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분당 서울대병원 등 대형 병원과 문화시설들도 인근에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분당선 죽전역을 도보로 이동 할 수 있고, 서울 강남역에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정자역에서 환승하면 죽전역에서 25분만에 강남역까지 도착할 수 있다.

서울역이나 광화문 삼성동 여의도 종로 강남역 같은 서울 도심도 직행으로 갈 수 있는 광역좌석버스 노선도 많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강남이나 도심으로의 출퇴근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반경 6km내 6개의 IC가 위치하여 광역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자동차는 분당, 수서간 고속화도로, 내곡 고속화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죽전 벨라팰리스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최근 전원주택 등 타운하우스 인기가 높아지면서 용인,죽전 주변으로 루시드에비뉴, 하니홈스, 파크블렌하임, 클렌시아빌리지, 동백 세종그랑시아, 동백 라폴리움, 웰가, 위너스빌리지, 포리스타, 바움가르텐, 이스트빌리지, 루아르밸리, 엘가스마트홈, 예지엔, 파크블렌하임, 포에테빌레 등의 많은 단독주택 등의 타운하우스가 분양중이지만, 주변의 편의시설, 마트 등 쇼핑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지, 지역난방인지, 초,중,고가 2-5분내 도보 통학가능한지 등을 체크해야한다”고 전하고 있다.

현재 죽전역 벨라팰리스타운하우스는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계약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입주는 2016년 2월중 입주가 가능하며 샘플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으며, 기존 입주세대 및 보안 관계상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서만 현장투어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분양문의는 대표번호으로 사전예약하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