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연,주거 특권을 한번에 누리다.‘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 ’7월 3일 OPEN!

  • 입력 2015년 7월 3일 10시 48분


코멘트
▶ 강남이 소유하지 못한 단 하나의 공원, 33만여㎡ 옥구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단지 앞 유치원, 초,중,고교까지
▶ EG the1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타운하우스 및 고급주상복합식 분리형 부부욕실구성
▶ 3면개방형 발코니로 채광, 환기, 통풍 효과 극대화 및 넓은 공간감 선보여
▶ 지하 1층~지상 16층 15개동, 전용면적 76㎡, 84㎡ 총 900가구 규모

EG the1이 경기도 시흥 정왕동 배곧신도시 B12블록에서 단지 바로 앞에 대형공원과 서울대가 있는 교육특구를 품은 프리미엄아파트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를 7월3일 선보인다.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는 시흥배곧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한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6층 15개동 규모로 △전용 76㎡ 435가구 △전용 84㎡A 270가구 △전용 84㎡B 195가구 등 총 900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된 대단지로 약 33만 5천여㎡의 옥구공원과 서울대 사범대 협력형 초,중,고교(예정), 유치원(예정) 등 교육특구가 맞닿아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EG the1만의 컬러적용 인테리어와 특화평면, 호텔식로비 등 특급 프리미엄 설계 적용은 물론 8곳의 여성친화공간까지 갖춰져 향후 인근 집값을 주도하는 명품 랜드마크 단지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33만㎡ 규모 대형공원 그린특구 와 교육특구가 바로 앞!
시흥 배곧신도시 중심에 위치한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는 푸른 녹지공간과 축구장, 국궁장 등 생활체육시설과 각종 테마정원, 산책로, 그리고 서해안 일몰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까지 갖춘 휴게공간인 옥구공원(약 33만5천여㎡)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올해 경기도에서는 서울대와 공동발전 협약을 맺어 현재 시흥시에서 진행하는 배곧신도시 교육국제화특구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교육국제화특구지구로 지정되면 서울대에서는 지역사회의 국제경쟁력강화를 위한 문화체험마을 조성, 외국인 의료서비스를 위한 병원 설립 등 다양한 국제적 교육시설 수립이 가능하며, 시흥 국제캠퍼스와 시흥시 교육발전에 필요한 초,중,고교 및 문화교육시설의 설립 및 운영에 참여, 선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시흥배곧신도시 내의 초, 중, 고에 접목시켜 수도권 교육중심의 도시설립이 가능해 진다. 또한 지난해 경기도교육청의 영재교육원 정식 승인을 받아 올해부터 정식 명칭이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시흥영재교육원은 사범대학의 물적, 인적자원을 활용해 적극적인 탐구활동을 지원해 오고 있다.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은 이러한 서울대 사범대 협력형 초,중,고교(예정)와 유치원(예정) 등과 바로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하며, 자녀들의 안심통학 및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까지 원스텝교육시스템이 가능하다.

◆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쾌속 광역교통망까지 _ 완벽한 주거특구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편리한 교통여건도 갖춘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는 중심상업지구와 신세계 아울렛, 서울대병원(예정)을 비롯해 정왕동 구도심 인프라가 가까워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시아 최대규모의 프리미엄 명품 아울렛으로 조성되어지며, 서해바다와 연접한 특징을 살려 지중해 스페인의 마을을 모티브로 설계되고 있어 또하나의 지역명소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서울은 물론 송도국제도시, 인천공항, KTX광명역 등 광역교통망과 빠르게 연결되는 편리한 쾌속 교통망으로 생활의 편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오직 ‘EG the1’에서만 볼 수 있는 특화설계 ‘눈길’
평면혁신을 선도해온 EG the1은 금번 시흥배곧신도시 2차 EG the1에서 또 한번의 혁신평면을 선보인다. 현재 분양시장은 평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데 EG the1은 3면 개방형 발코니로 채광, 환기, 통풍효과의 극대화 및 안방 드레스룸과 기존 수도권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급 타운하우스식 부부욕실구성은 세면대를 중심으로 좌변기부스와 샤워부스가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연계되어져 있어 넓은 공간감뿐만 아니라 효율적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은 EG the1만의 저작권이 등록된 특화상품인 광폭거실, 선반형 실외기실, 특화로비 등 기존의 아파트와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먼저 최대 6.0m까지 확장 가능한 기둥 없는 광폭거실은 뛰어난 개방감과 한 단계 높은 체감면적의 평면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또 선반형 실외기실 설치를 통해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수납공간은 강화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고급스러운 아파트의 첫 인상을 만들어줄 특화로비 설계도 눈길을 끈다. 아파트 1층 입구와 지하층 엘리베이터 홀은 기존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호텔식 로비 수준으로 입주민들의 품격과 스타일까지 높여준다. 또한 여심을 사로잡는 설계도 눈에 띈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효율적인 주방배치와 수납공간 극대화로 주방공간의 효율성을 크게 높였고 또하나의 주방인 보조주방을 설치해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다.

한편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는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특히 소형과 중형 사이의 전용 76㎡의 특화 틈새면적은 기존 전용 84㎡에 비교해보면 평면이나 구조가 비슷한 반면 분양가는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에 중형아파트에 거주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는 주차장 100% 지하화로 지상에 차량통행이 없고,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CPTED) 인증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과 여성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생활환경을 조성하여 안전과 공원이 연계된 뛰어난 조경의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시흥배곧신도시 EG the1 2차 에듀그린 견본주택은 7월 3일 오픈하며,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71-1번지 (서해고등학교 건너편)에 마련되어 있다. 분양일정은 오는 7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일반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접수, 16일 당첨자 발표, 22일부터 24일까지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문의 1899-5903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