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 지역경쟁력 뛰어난 천안 신부동의 뛰어난 입지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 입력 2015년 1월 26일 15시 06분


코멘트
1월 천안 도심 한복판에 최고를 자랑하는 아파트가 들어선다. 신부주공2단지아파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과 동문건설이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77번지에 천안 신부주공2단지를 재건축한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을 분양한다. 천안 명당자리에 들어서는 도심권 대단지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단지 아파트는 입주민들이 많기 때문에 단지 내 커뮤니티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에도 상권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진다. 이외에도 교통환경, 자연환경 등 조건들에 부합될 수 있는 요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단지 아파트는 지역 랜드마크 아파트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고 입주 후에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꾸준해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지하 2층~지상 32층 23개동으로 이뤄진다. 전용면적 별로 △59㎡ △72㎡ △74㎡ △84㎡ 등 2,144가구에 이르는 대규모 단지로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 최적의 입지에서 누리는 교통,교육,생활 인프라
이 단지는 교통과 주거의 편리성이 뛰어나다. 단지가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 가깝고, 수도권 전철 천안역과 천안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쉬워 교통 여건이 좋다.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잇는 당진 천안 고속도로의 핵심 구간인 아산~천안 구간도 2015년 착공할 예정이어서 교통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교육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신안초, 천안중, 천안중앙고, 북일(여)고, 단국대 천안캠퍼스, 호서대, 상명대, 백석대 등 주변에 학교가 밀집해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단국대학병원, 대전지방검찰청, 신안동 주민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도 밀집해 있다. 태안명산인 태조산등산로와 오룡웰빙파크(예정) 등도 가까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 대규모산업단지 밀집지역으로 배후수요 등에 업은 아파트
풍부한 주변호재도 이 단지의 장점으로 꼽힌다.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이 위치한 신부동은 천안 제2~4산업단지뿐만 아니라 삼성SDI 천안사업장,천안공업단지,백석산업단지 등 대규모산업단지가 밀집돼 배후수요와 지역 경쟁력이 뛰어나다.

또한 천안시는 신부동 124 일대 6만1507㎡에 486억원을 투입해 '천안문화광장'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 광장은 시민의 숲, 문화공연장, 각종 편의시설, 주차장 등 기반시설을 갖추게 된다.

문의 041-555-2999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