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생명물식품㈜,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 출시
더보기

생명물식품㈜,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 출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2-08 16:48수정 2018-02-08 16:5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 백화점에 진열된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

생명물식품은 간장 고유의 감칠맛과 향이 살아 있는 '양조 생명물간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신앙촌 간장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의 대표 상품인 명진 5호 선물세트는 생명물 양조간장 500mL 3개와 120mL 2개, 깔끔한 국간장 120mL 2개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3호 선물세트는 생명물간장과 깔끔한 국간장 외에도 ‘명작 시온 진 참기름’도 함께 구성돼 품격을 높였다.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20ml 상품부터 860ml 상품이 고루 구성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진 2호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생명물간장은 6개월간 땅속에서 자연 발효시킨 100% 양조간장으로 간장 특유의 감칠맛과 향을 살렸다. 사계절 알맞은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최적의 발효조건에서 100% 자연발효 양조간장을 생산한다. 특히 클래식 음악을 틀어 미생물의 행복한 발효 환경을 유지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에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는 백화점에서 명절마다 선보이는 선물세트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내 가족이 먹을 간장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우수한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해 자연발효 방식으로 정성껏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며 “독창적인 발효기술과 좋은 품질의 원료로 제조된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로 설 연휴 고마운 분들께 더욱 깊은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앙촌 간장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과 신앙촌상회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