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박스스토어, LG시스템 도어 장착 고급형 더블방음부스 할인행사
더보기

㈜박스스토어, LG시스템 도어 장착 고급형 더블방음부스 할인행사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2-08 16:24수정 2018-02-09 10:5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박스스토어

방음솔루션 전문기업 ㈜박스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LG시스템 도어를 장착한 고급형 더블방음부스 50% 할인과 함께 전국설치비 무료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 제공되는 제품은 2월 기업공급을 마친 재고분이며, 개인고객에 한해 정가의 50%에 제공한다.

40년 건축기업 노하우의 ㈜박스스토어는 미국 개인방음협회 정회원사로 최고수준의 방음엔지니어링 역량을 갖춘 방음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B2B 기업체 공급을 전문으로 방음건축, 정밀기기방음, 무반향실 등의 방음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조창민 ㈜박스스토어 수석엔지니어는 “우리 회사는 지난해 부터 기업체 방음솔루션공급에 주력하여 자체 브랜드 프랜차이즈인 ‘악기놀이터’와 ‘보컬챔피언’을 런칭했다”며 “국내 최초로 방음부스 생산 SCM을 구축해 대량 자동화 생산방식으로 제품 생산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격할인행사와 더불어 진행되는 전국설치비무료 행사는 가정에 방음부스 도입을 망설이게 하는 ‘이전설치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국 지역대리점 모집과 지역별 전문기사의 책임설치 방식을 도입해 실시한다고 전했다.

심규석 ㈜박스스토어 영업본부장은 “박스스토어의 사업모델이 기업 중심의 공급에 맞추어져있지만 끊임없는 R&D를 통해 시장이 원하는 성능과 가격으로 진화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문화 컨텐츠와 결합해 생활속에서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음기기 및 방음컨텐츠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