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동계올림픽 시즌 맞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키즈 스키스쿨’ 인기
더보기

동계올림픽 시즌 맞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키즈 스키스쿨’ 인기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2-08 10:53수정 2018-02-08 10: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엘리시안 강촌

서울서 전철·ITX청춘열차·무료 셔틀버스로 접근 용이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일이 다가오며 동계스포츠도 인기를 얻고 있다. 동계 스포츠 중 대표적인 스포츠인 스키는 최근 주말을 이용해 스키장을 이용하는 인구가 많아지며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키즈 스키스쿨’을 운영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의 키즈 스키스쿨은 오는 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 차수별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수준별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급 기술을 가장 편하고 쉽게 배울 수 있는 속성과정과 초급부터 상급까지 세분화 된 정규과정으로 나뉘어 수준별 학습을 할 수 있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접근이 용이해 ‘전철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잘 알려져있다. 전철 뿐만 아니라, 준 고속열차인 ITX 청춘열차 운행 및 수도권 무료셔틀 버스 운영 등 경제적이며 편리한 교통편으로 ‘데일리스키장’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또한 해당 스키장의 키즈 스키스쿨은 리프트, 장비렌탈, 중식제공, 셔틀버스, 보험 가입 등 강습에 필요한 모든 부분이 제공되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강사진들은 스키 국가대표 출신 강사를 포함해 대한스키협회 및 스키장 경영협회 인증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된 강사들의 세심한 지도는 물론 담당 강사제로 강습의 연속성이 보장되고, 스키장 도착부터 스키장에서 출발까지 강사의 밀착 풀 케어 시스템 운영으로 아이들이 스키강습에 집중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강습이 종료되는 아이들에게는 수료증 발급 등 차별화된 강습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부모님 쉼터, 강사미팅, 티켓팅, 장비 착용 등 키즈 키스쿨의 이용의 편의를 위하여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한다. 키즈 스키스쿨 이외에도 폭 넓은 지도 경험과 풍부한 실전 경험으로 안전하고 수준 높은 일반 스키학교 및 레이싱 스키스쿨도 함께 운영 중이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관계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으로 강원도 스키장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다 이번 기회에 자녀들에게 스키를 교육시키고자 하는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올 시즌 특히 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방문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도심속의 스키장, 도시와 가까운 스키장이 갖는 장점에 자체적인 경쟁력까지 더해 국내 스키 애호가들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 개최도 기원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초보 스키어들도 정상에서 내려올 수 있게 대대적인 슬로프 개선 공사를 완료했으며, 초급자 슬로프에 무빙워크 추가 설치 공사도 완료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