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스타벅스, 청년인재의 꿈 응원하는 ‘해피 커뮤니티 아워’ 전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0월 16일 15시 25분


코멘트
스타벅스, 청년인재의 꿈 응원하는 ‘해피 커뮤니티 아워’ 전개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대학로점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 오후 3시~5시 사이에 전국 1,080개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 당 300원이 적립되어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2014년 10월부터 올해 9월까지 3년 간 총 4억3000만원을 파트너 NGO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4년간 매년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8명의 청년인재가 선발되었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스타벅스 지원센터(본사) 인턴십, 스타벅스 글로벌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2018 S/S 서울패션위크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사진제공=할리스커피
사진제공=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1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막하는 ‘2018 S/S 서울패션위크’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는 올해도 패션쇼를 찾은 많은 이들에게 커피 본연의 향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 등을 제공한다. 팝업 부스에 ‘패션의 완성은 커피’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를 표현했으며, 서울패션위크를 찾은 패션피플들이 할리스커피와 함께 함으로써 그 패션이 완성된다는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창립 31주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행사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한 31년, 행복한 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신제품 및 매장 별 인기 제품 31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이에 대해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자색고구마·넛츠·단호박·피칸 등을 듬뿍 담은 4종의 타르트 ‘명품명과세트’ △진한 풍미의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넣은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쫄깃한 빵에 치즈를 듬뿍 넣은 ‘모찌모찌 치즈스틱’ △달콤한 밤 크림을 풍성히 넣은 ‘마롱 크림 브레드’ 등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티몬과 함께 최대 15% 특가 실시

사진제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사진제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티몬(TMON)과 함께 인도네시아와 호주 왕복 노선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적용 노선은 인천발 인도네시아행 전 노선과 인천발 호주행 전 노선이며, 할인율은 최대 15%가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발권 기간은 오는 18일 자정부터 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고, 출발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이다. 특히, 티몬에서 구입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전용 할인쿠폰이 제공되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17일부터 23일까지 장거리 노선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2018년 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있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위해, 홍콩을 경유하는 유럽 15개 노선,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노선과 타이베이 직항 노선의 좋은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리, 런던, 로마, 바르셀로나 등 인기 도시를 비롯해 캐세이패시픽의 신규 취항지인 코펜하겐, 브뤼셀, 더블린, 크라이스트처치 등의 도시도 포함되어 있다. 출발 기간은 11월 1일부터 2018년 10월 15일까지로 일반석에 한해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적용된다.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려은단, 식물성 원료 사용한 ‘오메가3’ 선봬

비타민C 1000mg 시장 1위 기업 고려은단이 식물성 원료로 만든 ‘고려은단 오메가3’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북미, 유럽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DSM사의 식물성 해양 미세조류 ‘Life's OMEGA’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이 원료는 청정 시설에서 배양한 미세조류에서 오메가3 성분을 추출함으로써 방사능과 다이옥신 등 해양에서 오염 가능한 위험 요소가 존재하지 않는다. PTP 포장 방식으로 제품의 인습 및 산화를 최소화하는 등 보존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며 1회 1캡슐, 1일 3회 섭취 시 총 500mg의 EPA와 DHA를 섭취할 수 있다.

탐앤탐스, 가을밤을 수놓는 버스킹 공연 개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 버스킹 ‘제17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과 문화포털과 함께한다. 이번 탐스테이지 공연은 어쿠스틱 밴드 ‘오추프로젝트’, 감성 듀오 ‘굿나잇스탠드’의 무대로 꾸며진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관람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온라인 대규모 창고대개방…최대 70% 할인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이사, 혼수준비 등으로 주방용품 장만이 활발해지는 가을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및 자사의 프리미엄 쿡웨어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22일까지 한정 실시된다.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을 비롯해 프리미엄 쿡웨어 베카, 시트램 전 제품, 그리고 친환경 디자인 쿡웨어 셰프토프의 프라이팬, 냄비 등 약 200여종의 주방용품을 대거 방출한다. 글라스락과 각종 쿡웨어들은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만원 이하로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