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더보기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10-12 19:28수정 2017-10-12 19:3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코카콜라는 12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 에디션 제품은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 디자인이 패키지에 적용됐다.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가 디자인됐다. 문구의 경우 파워-씨(power-c)는 ‘힘내세요, 파워-씨’, 에너지는 ‘나는 당신을 위한 에너지’, 멀티-브이(multi-v)는 ‘우리가 함께하면 멀티플레이어’, 트리플엑스(xxx)는 ‘두려울 것이 없는 삼총사’ 등으로 구성돼 제품별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했다.

글로소 비타민워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500ml 기준 2000원(편의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눈으로 마시는 시대라 불릴 정도로 마시는 음료도 개성을 추구하는 추세다”며 “임지빈 작가의 개성적인 스타일이 더해진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통해 소비자들이 마시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한 임지빈은 글로벌 명품 패션 브랜드와 진행한 설치 예술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성과 스타일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관련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