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LG전자,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내달 5일까지 진행
더보기

LG전자, 트롬 건조기 ‘가족사랑 캠페인’ 내달 5일까지 진행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0-12 16:36수정 2017-10-12 16:3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트롬 건조기 고객사랑에 힘입어 건조기 사용후기를 모집하는 가족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기는 사랑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트롬 건조기 사용 후 가족의 변화된 일상이나 건조기와 함께해 가장 만족스럽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LG전자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11월 5일까지이며, LG 트롬 건조기(인버터 히트펌프 전기식)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200만 원(3명) ▲LG 트롬 스타일러 S3BF(5명) ▲외식상품권 10만 원(1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트롬 건조기를 사랑해 주시고, 칭찬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건조기로 인해 여유로워진 시간을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트롬 건조기 사연을 통해 건조기의 필요성을 더욱 공감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후속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을 채용한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는 저온 제습의 방식으로 건조해 옷감 손상을 방지하고, 정속형 컴프레서를 탑재한 일반 ‘히트펌프’ 건조기와는 달리, 인버터 히트펌프 기술로 구동 속도를 자유 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스피드 모드, 에너지 모드 등 다양한 옵션 선택으로 시간과 전기료를 더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