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부가부,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변신하는 동키2 출시
더보기

부가부,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변신하는 동키2 출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0-12 10:53수정 2017-10-12 10:5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부가부

단 세번의 버튼 조작으로 두명 탑승할 수 있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선보여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이 1인용에서 2인용으로 변신하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를 11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2는 아이와 가족의 성장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한 아이에서 두 아이 혹은 쌍둥이까지 한 대로 이용 가능한 멀티형 제품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강조됐다.

부가부 동키2는 1인용에서 2인용 제품으로 전환이 가능한 컨버터블 제품으로 두 명의 자녀를 스트롤러한 대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세 번의 간단한 클릭만으로 두 아이를 옆으로 나란히 태울 수 있는 듀오, 트윈 타입에서 다시 1인용 모노 타입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네 바퀴 서스펜션, 발포 고무 타이어, 사이드 바스켓 커버 등이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편안하고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네 바퀴의 서스펜션과 대형 발포 고무 타이어로 더욱 부드러운 핸들링과 가벼운 승차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변, 자갈길 또는 눈길에서는 두 바퀴 포지션으로 전환하면 부드러운 포장 도로와 같은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부가부 동키2의 색상은 새로운 컬러 옵션 블루 멜란지 스카이를 포함하여 그레이 레드, 블랙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부가부
부가부 동키2는 사이드 바스켓과 언더시트 바스켓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고 편리한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꼭 필요한 제품들은 쉽게 손이 닿는 사이드 바스켓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짐이 더 많을 경우에는 언더시트 바스켓에 수납할 수 있다.

확장이 가능한 사이드 바스켓에는 물건을 정리 할 수 있는 내부 포켓과 탈부착이 가능한 커버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부가부 동키2는 듀오나 트윈 모드로 완전히 확장 했을 때에도 일반 문을 쉽게 통과 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 되었으며, 시트와 바퀴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소형차 트렁크와 같이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관련기사

부가부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부가부 동키2는 한 명에서 더 많은 자녀를 계획 중이거나 쌍둥이 자녀를 기르는 부모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부가부 동키2는 더 넓은 수납공간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외출을 더 즐겁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부가부 동키2는 11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부가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