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뷰티정보] 키엘,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外
더보기

[뷰티정보] 키엘,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外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입력 2017-10-11 16:12수정 2017-10-11 17:47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키엘,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세계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 업체 우버와 함께 ‘미드나잇 스킨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키엘

이번 ‘우버쉐어와 함께하는 키엘 미드나잇 스킨케어’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강남권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 퇴근길 우버쉐어 차량에서 다양한 키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이색 소비자 체험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강남 지역 직장인들은 오는 15일까지 키엘과 우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6일 발표 및 개별 공지되며 18일부터 20일,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여행용 샘플로 구성된 키엘의 스페셜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키엘의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 피지는 물론 진한 메이크업까지 산뜻하게 제거해주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며, 달맞이꽃 오일을 함유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배우 강소라의 매혹적인 화보 공개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다가오는 가을 아름다운 배우 강소라와 함께 한 프래그런스 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국내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고 자유로운 도시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의 새로운 여성 향수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의 컨셉에 맞춰 시크 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제품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여성 신제품으로 대담하고 자유로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모던한 시프레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사진제공=불가리 프래그런스

불가리 프래그런스와 배우 강소라가 함께한 매혹적이면서도 관능적인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10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