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제7회 고교패션컬렉션 취업박람회’ 참가
더보기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제7회 고교패션컬렉션 취업박람회’ 참가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9-07 10:38수정 2018-09-07 10:4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7회 고교패션컬렉션 & 섬유패션관련 특성화고 취업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시교육청과 공동으로 특성화고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의류로 패션쇼가 진행된다. 학생들은 개인의 독창성과 자유로운 패션디자인을 연출하며 재능과 노력의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고 패션분야의 전문가 특강, 취업특강, 선배와의 대화(토크콘서트), 대학진로 상담 부스 운영 등을 통해 꿈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

김태연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 학과장은 “패션에 관심을 갖고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패션디자인이 기대된다”며 “이번 박람회가 패션 산업의 인재가 되기 위해 준비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와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우리 학교는 1938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패션디자인 전문 교육기관”이라며 “전공 수업의 약 70~80%를 실무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공별 다양한 현장 실습을 통해 자격증 취득 및 취업 전 다양한 활동 경험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