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진에어, 하반기 100명 채용…학력·나이·전공·성별 제한 無
더보기

진에어, 하반기 100명 채용…학력·나이·전공·성별 제한 無

뉴스1입력 2018-09-06 17:54수정 2018-09-06 17: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28일까지 진에어 채용사이트 통해 접수
© News1

진에어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일반부문, 정비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집규모는 약 100명이다. 신입사원의 경우 Δ경영전략 Δ인사재무 Δ영업 및 운송 Δ마케팅 Δ운항 행정 Δ운항통제 Δ항공 정비 등 전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경력사원 모집은 Δ항공 정비 부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하반기 공채는 학력·연령·전공·성별에 제한이 없고,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경력직 정비사는 해당 분야 민항경력 또는 군 경력 3년 이상이 필요하며, 영어 의사소통이 원할하고 항공기 매뉴얼 해독이 가능해야 한다. 운항 관리사,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공인노무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와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6일부터 오는 28일까지로 진에어 채용 사이트(jinair.career.co.kr)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심사 후 1차 면접(토론 및 역량 면접), 인성검사, 2차 면접(영어 및 임원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전형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말 발표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채를 포함해 올 하반기에 약 270여명을 채용하는 등 우수한 역량과 창의력을 지닌 인재들을 발굴해 회사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6~7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산업 취업박람회’를 통해 채용 설명회, 취업 상담 등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채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1)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