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2017 옥토버페스트 with 아트바자 행사 개최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9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Han Sung Motor)

지난 32년 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9월 23, 24일 양일간 그랜드하얏트 호텔 풀사이드&가든에서 ‘2017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with 아트바자’ 행사를 열었다.

올 해로 세 번째 진행된 한성자동차의 옥토버페스트는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40팀을 초청한 행사로,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정성껏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풀사이드와 가든에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 감미로운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독일의 축제 음식과 독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행사장 곳곳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들어 주는 ‘부케 클래스’, 케리커처 화가가 그림을 그려주는 ‘케리커처 이벤트’, 디지털 터치 패널을 이용한 ‘디지털 퀴즈 이벤트’와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는 ‘포토 존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돼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축제의 꽃, 아트 바자 행사

특히 올 해의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11명의 신진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아트바자 행사가 함께 진행돼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주었다.

아트바자 행사는 한성자동차가 고객 한 팀당 5만원의 아트바자 지원금을 제공한 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로, 판매수익금의 약 10%는 한성자동차 사회공헌활동인 드림그림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아트바자에 참여한 브랜드로는 미술작품을 선보이는 ‘빈칸’, 수제 비누 브랜드 ‘한아조’, 가죽 공예 브랜드 ‘프렉티코 아르떼’와 ‘일리일리’, 스카프 전문 브랜드 ‘생럭슈’, 리빙 향수 브랜드 ‘오반유니온’, 아트 토이 브랜드 ‘피프티피프티 갤러리 스토어’, 남성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에드워드맥스’, 쥬얼리 브랜드 ‘버나드앤쇼’, 캐시미어 니트 공예 브랜드 ‘아워 캐시미어’, 쥬얼리 브랜드 ‘더모어쥬드’ 총 11곳이다.

참가자들은 신선한 아이디어와 감각으로 무장한 신진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작품을 천천히 둘러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며 가을과 축제, 아트가 어우러진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INTERVIEW 한성자동차 대표 울프 아우스프룽▼

Q. 이번 ‘옥토버페스트 with 아트 바자’를 진행하게 된 배경은?

A. 고객과의 유대 관계 및 한성자동차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매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행사가 처음 시작된 2015년도에 이어 작년에도 옥토버페스트는 고객들에게 굉장히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세 번 째 옥토버페스트를 마련하게 됐다.

Q. 이번 옥토버페스트만의 특별한 점은?

A. 특히 올해 옥토버페스트는 11명의 신진 디자이너들과 함께 진행되며, 바자를 통해 얻은 수익의 약 10%는 한성자동차 사회공헌활동인 드림그림 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옥토버페스트 축제는 고객들에게 독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아트바자는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자신을 알릴 기회를, 그리고 이를 통해 달성한 수익금은 사회를 위해 사용함으로써 사회의 순환구조를 만들어 가고자했다.

Q. 한성자동차의 행사가 다른 경쟁사들과 다른 점은?

A. 한성자동차는 32년이라는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계속해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다음 단계로 성장시키기 위한 노력들을 하고 있으며 한성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증가시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또 한성자동차의 행사는 고객과 더불어 사회를 고려하는 마음으로 기획되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 내에서도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Han Sung Motor)는···

수입 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17개 전시장과 21개 서비스센터(한성모터스 3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 포함)를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 품질 혁신 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 마스터 한국 대표로 출전해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