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업데이트&이벤트] 2/22 넷마블 '세븐나이츠', 나이트 크로우 '오를리' 리메이크 등

  • 동아닷컴
  • 입력 2018년 2월 22일 19시 01분


코멘트
- 넷마블 '세븐나이츠', 나이트 크로우 '오를리' 리메이크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나이트 크로우 '오를리'에 대한 리메이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를리는 인기 마법형 영웅이다. 이번 리메이크로 오를리는 보다 높은 생존력을 갖추게 됐으며 또한 전투시 아군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해 보다 도움이 되도록 변경됐다. 우선 패시브 스킬의 '피해 무효화' 지속 횟수가 7회로 늘어나 생존력이 증가했다. 또한 아군 전체에게 반사 피해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이 죽을 때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효과를 제거하는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오를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 날짜인 2월 22일을 기념한 '222 이벤트'에서는 영웅 이름에 '2'가 들어간 영웅을 획득할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CM태오상자를 2일 동안 지급하며 4성 세나펫 소환권과 4성 세나 선택권을 지급한다.

오를리 이벤트 던전에서는 5-6성 일반장신구, 달빛광석, 오를리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열리는 오를리 특별 상점에서는 6성 오를리와 오를리 스킬옵션 전용장비 소환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출처=게임동아)
세븐나이츠 (출처=게임동아)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길드 전용 상점 및 던전 등 길드 컨텐츠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 길드원만 사용 가능한 길드 상점 및 길드 전용 던전 등 길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각 길드를 상징하는 길드홀과 길드 아지트로 바로 이동이 가능한 길드 텔레포트가 추가된다. 길드홀은 길드 마스터가 직접 제작하여 등록 가능하며, 길드 텔레포트는 해당 길드원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길드 상점에서 랜덤하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판매한다. 미궁에서 추가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5성 미궁 갑옷 상자, 랜덤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영원의 조각 상자, 전설 비약 랜덤 상자 등 총 5가지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길드 전용 던전이 추가된다. 길드홀에 위치한 길드 던전 관리인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하급 던전은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에, 상급 던전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에만 입장이 가능하다.

하급 난이도에서는 죽음의 협곡의 지배자 바티스가 바티스의 근위대 3마리와 함께 등장한다. 상급 난이도에서는 불타는 숲의 패자 락카스와 락카스의 심복 3마리, 락카스의 경비대 20마리가 함께 등장한다. 던전 클리어 시 보상 상자에서 보급용 모험가 협회 용병술 교본부터 6성 레어 무기 상자까지 다양한 보상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출처=게임동아)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출처=게임동아)

- 게임빌, 모바일 MMORPG '로열블러드'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로열블러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가신인 '아리아'를 추가했다. 약초뿌리, 황철석을 제공하는 재료형 가신이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물리 장신구 패키지', '마법 장신구 패키지', '빛나는 장비 성장 패키지', '레벨업 꾸러미 II' 등 다양한 신규 상품들도 추가했다. 또한, 캐릭터 최대 레벨도 150레벨로 상향했고, 전쟁 필드는 세번으로 확대했다. 물약 성장 및 물약 효과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앞선 '돌발 임무' ON/OFF 기능 추가 이후로 호응이 높아진 상황이라 게임빌은 유저들이 더욱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정화와 최적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로열블러드 (출처=게임동아)
로열블러드 (출처=게임동아)

- '마이리틀셰프' '셰프미션'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계열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셰프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게임으로 약 3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와 요리에 특화된 콘텐츠 등으로 무장했다.

이번 '셰프미션'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먼저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과 행운을 선물하는 '럭키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일반스테이지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은 더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마스터 모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20회 달성 시 '젬 2개'와 '티아라 500개'를 제공한다.

한편, '셰프미션' 이벤트는 매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이리틀셰프 (출처=게임동아)
마이리틀셰프 (출처=게임동아)

- '에어로 스트라이크' 미션 이벤트 3종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계열회사 조이맥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 (Aero Strike)'가 오는 27일까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과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를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마련된 미션 이벤트는 스테이지 클리어, 일일전장 참여, 골드 소모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일반 스테이지 50회 참여 시 연료 90개를, 최대 250회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연료 6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승패와 상관없이 일일전장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게임캐시를 제공하며, 일정 골드를 사용하면 할수록 기체 개조에 필요한 '재활용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로스트라이크 (출처=게임동아)
에어로스트라이크 (출처=게임동아)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 커뮤니티 활성화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길드 대장은 각 길드원에게 길드 자금 사용 권한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길드 상점 등이 이용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길드 상점에 고등급의 강력한 액세서리를 추가해 길드 활동 혜택을 강화했다.

길드원들은 길드 상점을 통해 길드 전용 회복제나 단련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주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붉은 군왕' 액세서리 등이 추가됨으로써 보다 빠른 성장과 게임 플레이 전반의 이용 편의가 향상 됐다.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길드 전용 아이템을 계속해서 추가하는 등 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강화 및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3일부터는 크론석,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시작되며, 지식 획득 이벤트 '칼페온 신성대학, 신입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공헌도 경험치와 각종 생태 수제 책장 등을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출처=게임동아)
검은사막 (출처=게임동아)

- 카오스마스터즈, 조합시스템 및 신규 레이드 보스 '켈베로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 하고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카오스마스터즈'가 조합시스템 및 신규 레이드 보스 '켈베로스'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보유한 영웅과 장비, 장신구를 조합해 다른 영웅이나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이 추가된다. 특정 영웅을 조합해 자신이 원하는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신규 희귀 영웅인 '순백의 요정 로사린테'와 '드워프 왕 마르쿠스'가 추가되었으며, 해당 영웅들은 조합시스템을 통해 확정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희귀 및 전설 장신구와 신규 세트 옵션이 추가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신규 레이드 보스 '무참한 켈베로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광역 공격이 특징인 켈베로스는 기존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청소부 후릅'의 난이도 7단계를 클리어 해야만 입장 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성능의 신규 희귀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수의 아군 유닛을 3초간 추방시켜 위기를 회피할 수 있는 신규 마스터 스킬 '어둠의 장막'이 추가 되었으며 상대방의 방어력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킬 수 있는 신규 능력치 '직격 확률'이 도입돼 전투에 더욱 다양한 변수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오스마스터즈 (출처=게임동아)
카오스마스터즈 (출처=게임동아)

- 웹젠 '뮤 온라인', 역대급 보상으로 돌아온 '스피드 서버 시즌 4'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 시즌 4' 운영을 시작했다. 웹젠은 금일 부터 3월 29일까지 5주 동안 '스피드 서버 시즌 4'를 열고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를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웹젠은 '스피드 서버 시즌 4'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으로 육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 모두에게 레벨에 맞는 보상을 지급한다.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장비를 얻게 되며, 최대 레벨인 70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15 직업별 무기와 세트 방어구' 외에 '+11 3차 날개, 행운' 등 최고급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3월 22일부터 본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4월 5일 예정된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한다. 21일 자정까지 캐릭터를 65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들에게는 한정판 '티벳톤 뮨'과 '1개월 무료 패키지' 등의 다양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 운영과 함께 게릴라 이벤트, GM 이벤트를 포함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3회에 걸쳐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공개 다음날인 2월 23일 첫 번째 이벤트가 공개되며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피드 서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랭킹 이벤트'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 '20만 루드', '영웅 블러드엔젤의 혼'과 같은 특별한 보상을 준다. 이외에도 '설문조사 이벤트'와 '3차 전직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GM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뮤 온라인 (출처=게임동아)
뮤 온라인 (출처=게임동아)

- '갓 오브 하이스쿨', 감사 이벤트 실시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소비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용은 물론 보상상품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유저 동향이 적극 반영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RPG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오브하이스쿨 (출처=게임동아)
갓오브하이스쿨 (출처=게임동아)

- 넥슨, '클로저스' 사냥터지기팀 '소마' 정식요원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나딕게임즈(대표 박광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신규 캐릭터 '소마'의 정식요원(2차 승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냥터 지기 팀 요원인 '소마'는 탁월한 치유 능력과 다양한 즉시 시전 공격기를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플레이와 손쉬운 기술 연계가 가능하다.

42레벨부터 승급 가능한 '정식요원'이 되면 자신의 몸을 한 줄기 섬광으로 바꾸어 정면의 적을 향해 돌격하는 '결전기: 브라흐마스트라'와 전방을 향해 연타 공격을 구사하는 '뇌신무' 등 4종의 신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3월 15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승급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유니온 정식요원 3성 패키지(3일)'를 선물하고, '큐브 클리어 코인' 등 재료를 모은 유저에게는 '소마 무기한 정식요원복' 제작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소마 캐릭터를 특정 레벨(레벨81~레벨83)까지 육성하면 레벨별로 '응축된 소마 모듈 랜덤상자', '오염의 결정체(3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20레벨부터 80레벨까지 각 단계 별로 '소마 전용 무기한 코어, '차원종의 백신' 등 희귀 아이템이 포함된 '유니온 사냥터지기 보급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클로저스 (출처=게임동아)
클로저스 (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