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롯데닷컴, 서울 3대 유명 빵집 입점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6월 27일 16시 11분


코멘트
롯데닷컴, 서울 3대 유명 빵집 입점

사진=롯데닷컴 제공
사진=롯데닷컴 제공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명가의 맛’ 코너에 ‘김영모과자점’과 ‘리치몬드과자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5월 입점한 ‘나폴레옹 과자점’을 포함해 서울을 대표하는 3대 빵집을 롯데닷컴에서 한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롯데닷컴에서는 바움쿠헨, 마들렌, 휘낭시에 등 김영모과자점의 주요 구움과자 세트상품이 판매된다.‘리치몬드과자점’의 대표 메뉴로는 충남 공주 밤을 사용한 밤식빵, 건강을 생각한 호밀빵 등이 있으며, 모두 롯데닷컴에서 주문 가능하다. 특히 입점 기념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주문 1건 당 레몬케이크 2개를 증정한다.

에어로 K, 국토교통부에 국제항공 운송면허 신청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국내 대표 LCC를 지향하는 ‘에어로 K(Aero K)’가 본격 출범 준비를 마치고 26일 국토교통부에 항공운송면허를 신청했다. 2년간 준비 과정을 거친 에어로 K는 한동안 가칭으로 사용했던 회사명 ‘K 에어’ 대신 ‘에어로 K’를 정식 명칭으로 선정하는 등 최근 새 단장을 마쳤다. 에어로 K는 항공운항 승인을 받는 대로 일본과 대만, 중국 등을 중심으로 운항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에어로 K는 거점 공항인 청주를 중심으로 주요 취항도시를 해외로 편성, 노선의 90% 이상을 해외로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사진=광동제약 제공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은 제주환경운동연합과 함께 제주도 환경생태 탐방 프로그램에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제10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간 제주도의 캠핑장에서 열리며 가족 캠핑, 옥수수 수확 체험, 해양환경교육, 물놀이, 별자리 관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족소개와 옥수수에 얽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은 오는 7월 10일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 및 제주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 배너를 클릭해 접수하거나 광동제약 페이스북에서 바로 할 수 있다. 자체 심사로 선정된 총 100명의 선발자는 오는 7월 13일 광동제약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지원한다.

티젠, 시원하고 부드러운 ‘콜드브루티’ 출시

사진=티젠 제공
사진=티젠 제공
티젠(TEAZEN)이 무더운 여름 차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티(COLD BREW TEA)’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콜드브루티 히비스커스’와 ‘콜드브루티 보이차’ 2종으로 구성됐다. 콜드브루티 히비스커스는 히비스커스와 블루베리, 사과, 오렌지 등 다양한 과일이 블렌딩된 과일허브티로 풍부한 과즙감과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티 보이차는 중국의 발효 공정을 통해 만들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뜨거운 물에 우려 마시는 보이차보다 목넘김이 좋고, 레몬그라스가 블렌딩 돼 상큼함을 더했다. 티젠의 콜드브루티는 차 특유의 떫고 쓴 맛이 적으며 오래 우릴수록 부드럽고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설빙 카페’임시완 팬 사인회 200여 명 몰려

사진=설빙 제공
사진=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지난 24일 설빙 카페 석촌호수동호점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겸 가수 임시완의 사인회를 진행했다.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 현장에는 설빙 고객을 비롯해 중국과 일본 등 임시완의 해외 팬들까지 200여 명의 많은 인파가 몰렸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임시완 팬사인회를 통해 설빙을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또 종합 디저트 카페로서 설빙의 새로운 모습을 알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봉구비어, 여름철 시원한 칵테일 ‘봉구하이볼’ 출시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여름철을 맞아 누구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 6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볼’이란 위스키에 탄산음료 등을 섞은 칵테일의 일종을 뜻한다. 봉구하이볼은 위스키와 소다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위스키의 깊은 맛에 탄산수의 청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봉구하이볼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추기 위해 오리지날 외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 등 6종으로 출시된다.

파리바게뜨, ‘치즈감자봉’ 출시

파리바게뜨가 바삭하고 쫄깃한 봉 모양 빵 속에 부드러운 감자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치즈감자봉’을 출시했다.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감자와 짭짤한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며, ‘단짠(달콤하고 짭짤한)’의 절묘한 조화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배상면주가, 보리로 만든 구수한 증류주 ‘보리아락’출시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가 새롭게 출범한 유통·제조 네트워크 ‘동네방네양조장’을 통해 증류주 ‘보리아락’을 새롭게 선보였다. 알코올 도수 21도인 보리아락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생물권보존지역인 전라북도 고창에서 생산한 증류주다. 청정지역 고창의 싱싱한 청보리를 감압증류해 소주 특유의 쓴맛과 함께 보리의 구수한 향이 입안에 퍼져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