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컨슈머]특별회원 한정모집… 업계 유일 기명-무기명 동일가격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2월 8일 03시 00분


코멘트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여행 스케줄을 짤 때 ‘장소’가 늘 고민거리로 떠오른다. 바다와 산이 맞닿은 명소에 위치해 있고 계절마다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곳. 이런 곳이 어디 없을까.

켄싱턴리조트는 전국 방방곡곡 어디서든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BBQ, 빙수, 맥주, 야외 글램핑은 물론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의 성향, 연령층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춰 여행 코스를 선택하면 된다.

켄싱턴리조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공감브랜드 대상, 베스트셀링 브랜드상, 고객감동 경영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켄싱턴제주호텔 야외 수영장.
켄싱턴제주호텔 야외 수영장.

신규회원 2년간 전 지점 주중무료

국내 최다 직영 호텔&리조트 21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의 행복한 휴식을 제공하는 이랜드 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2년간 리조트 전 지점 주중 무료 및 주말 할인혜택을 우선 제공한다.

설악권 최고의 명소에 위치한 2개 지점은 사계절 내내 회원들이 가장 특별히 즐겨 찾는 곳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해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느끼고 일출까지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겨울눈꽃 트레킹의 명소인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 있다.

또한 제주도 서귀포점, 한림점, 중문점, 부산 해운대점, 경주의 2개 지점과 경기 청평점, 전북 남원점, 지리산 하동점 등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 14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제주 중문 켄싱턴호텔, 겨울올림픽이 열리는 평창 플로라호텔, 남원 켄싱턴 한옥 스테이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제주 썬비치호텔 등 총 7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를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세계 여행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 사계절 종합리조트 포천 베어스타운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 포천의 베어스타운은 이랜드그룹 켄싱턴호텔&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수도권 최대 규모의 사계절 종합리조트로 인기가 높다. 국제스키연맹(FIS)이 공인한 88챌린저 라인을 포함해 총 11면의 스키슬로프와 시간당 1만5200명의 스키어를 수송할 수 있는 리프트 8기를 보유하고 있다.

베어스타운은 고객만족을 위해 새롭게 타워콘도, 빌라콘도, 유스호스텔을 리뉴얼하였고 9홀 퍼블릭 골프코스, 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과 관광리프트, 전동카트장 등 액티비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동일 분양가로 기명, 무기명 선택 가입

켄싱턴리조트는 철저한 회원 관리와 서비스로 높은 회원 예약률을 자랑한다. 또 지속적인 신규리조트 사업을 계획하고 있어 앞으로 회원 혜택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번이 회사 잔여분 마지막 모집이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룸2, 85.46m², 2500만 원)형에 한해 기명 또는 무기명을 동일한 분양가격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분양금은 10년 후 100% 전액 반환 받는다.

회원권 관련 상담은 안내 자료를 받아 본 후 전담 직원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전담 레저매니저의 1 대 1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이랜드#이랜드 켄싱턴리조트#켄싱턴리조트#리조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