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Info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 Beauty Info ▼

지방시 뷰티
2019 스프링 컬렉션

무지개 색에서 영감을 받아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 찬 ‘컬러의 힘’을 표현했다. 매혹적인 오렌지 레드 립을 위한 ‘르 루즈(3.4g, 5만3000원 대)’, 보습과 도톰한 입술 연출 효과를 갖춘 ‘멀티 루즈 퍼펙토(2.2g, 5만3000원 대)’, 생기있는 볼 터치 ‘프리즘 블러쉬(6.5g, 6만7000원 대)’, 깊이있는 눈매를 위한 ‘듀얼 라이너(1.2g, 4만4000원 대)’, 푸른 밤하늘 색 네일 ‘르 베르니스(10mL, 3만3000원 대)’가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얇은 파우더 입자와 강력한 보습 성분이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파운데이션. 뭉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SPF30, PA++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주름 개선까지 동시 해결하는 3중 기능성 화장품. 30mL 2만5000원 대.

▼ Hotel Info ▼

파라다이스시티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연인과 로맨틱한 디너, 파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2종의 패키지로 구성된다. ‘로맨스 인 아트파라디소’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드링크, 와인 등이 제공되는 상품. ‘마이 스윗 밸런타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경관의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에서 실내 데이트를 하기에 제격이다.

강릉 씨마크 호텔
여성을 위한 패키지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여성을 위해 출시됐다. 친구들과 비용을 나눠 부담을 줄이자는 뜻에서 숙박 패키지 이름을 ‘1/N(N분의 1)’이라 달았다.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룸 1박, 조식 뷔페 3인(또는 4인), 더 라운지 에프터눈 티 세트, 클럽 인피니티 무료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3월 31일까지.

▼ Food Info ▼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대회

이탈리안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재능 있는 차세대 셰프를 발굴하는 ‘2020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접수는 2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산펠레그리노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아시아를 포함한 12개 지역 결승 우승자는 2020년 밀라노에서 최종 결승을 치르게 된다.

▼ Fashion Info ▼


푸마
셀 엔듀라 캠페인

가수 현아의 ‘셀 엔듀라’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셀 엔듀라(CELL Endura)’는 1998년 육상 선수에게 혁신적인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였던 푸마의 러닝화 라인. 벌집 같은 육각형 구조의 셀(Cell) 패턴이 충격 흡수와 쿠션감을 더한다. 푸마 코리아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영상과 화보를 볼 수 있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