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4.0]‘매일유업 기프트박스’로 평창 응원 열기 더해요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1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매일유업

축구 국가대표 염기훈 선수가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에 참여해 경동원 아동양육시설의 어린이들을 위해 유제품을 기부했다.
축구 국가대표 염기훈 선수가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에 참여해 경동원 아동양육시
설의 어린이들을 위해 유제품을 기부했다.
2018 평창 겨울올림픽 공식 서포터인 매일유업이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후원품목인 유제품 브랜드 홍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취재진 등에게 유제품을 공급한다. 공급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 등이 있다.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은 스포츠 선수와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매일유업의 2018 평창 겨울올림픽 후원 소식을 전하고 후원 품목인 유제품 기부를 독려하며 응원 열기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스포츠 단체 및 사회적 취약계층 등에 유제품 기부를 희망하는 선수 혹은 오피니언 리더가 있을 경우 매일유업이 기부 제품을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일유업은 축구 국가대표 염기훈 선수가 기부를 희망한 사회복지법인 ‘경동원’(경기 수원)의 아동양육시설에 매일우유 및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등 평창 겨울올림픽 공식 후원 품목인 유제품을 기부했다.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업데이트된다.

평창 겨울올림픽을 찾아라! #매일평창 인증샷 이벤트


평창 겨울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SNS를 통해 올림픽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공식 서포터 로고가 들어간 제품을 찾아 인증샷을 올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우유 및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치즈, 매일 바이오 유제품에서 ‘2018 평창 공식 서포터’ 로고를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필수 해시태그로 ‘#매일유업, #매일평창, #평창’을 더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기 입장권 및 매일유업 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겨울올림픽대회 개최 전까지 공식후원 품목인 유제품 브랜드별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일상 속 금메달리스트를 찾는 인증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셀카찍기 금메달리스트’, ‘치즈먹기 금메달리스트’ 등 일상에서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개성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매일유업 기프트박스#매일평창#기프트박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