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디톡스로 때가 쏙, 세균도 싹! CJ라이온 비트 디톡스 클래스

  • 여성동아
  • 입력 2016년 8월 25일 16시 35분


코멘트
대한민국 대표 세탁세제 비트와 피부과 전문의 그리고 〈여성동아〉 독자들이 모여 지금 디톡스 세탁이 왜 필요한지 이야기했다.

CJ LION 비트 담당자는 클래스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디톡스 세탁의 의미와 중요성을 전달했다.
CJ LION 비트 담당자는 클래스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디톡스 세탁의 의미와 중요성을 전달했다.

지난 8월 10일, 서울 서교동 슬로우브릭 카페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행사가 열렸다. W DONA-A 스페셜리스트를 포함한 〈여성동아〉 독자 30명과 함께한 ‘비트 디톡스 클래스’가 그것. 비트 세탁세제를 직접 체험해보고, 섬유 속에 남은 각종 유해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청결한 빨래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강연 및 퀴즈 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클래스는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이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실내외 유해균의 종류 및 유해균으로 인한 피부염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강연의 포인트는 24시간 피부와 직접 맞닿아 있는 섬유 속 유해균으로 인해 피부 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 “세탁물에 묻어 있는 오염물, 세제 찌꺼기, 피부 각질을 먹고 사는 진드기가 세탁기 속에서 번식하고 세탁한 의류에 다시 진드기가 묻어나 번식하는 악순환이 계속되죠. 이때 번식하는 세균은 피부염이나 천식을 일으키는 클라도스포륨 곰팡이나 황색 곰팡이균이에요.” 강 원장은 이런 유해균으로 인한 피부염을 막을 수 있는 방법으로 깨끗한 세탁, 즉 세탁의 디톡스를 강조했다.

이어서 CJ LION 비트 담당자가 진드기 사체, 세균, 곰팡이 등 보이지 않는 오염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디톡스 세탁의 의미를 설명하고, 비트 디톡스 컬렉션을 소개했다. “비트라는 브랜드가 올해로 25년째예요. 한국인을 위한 세탁세제로 한국 사람의 생활습관과 세탁 고민을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죠.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단순히 때나 얼룩을 제거하는 세제보다는 곰팡이나 유해균 등 보이지 않는 때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혁신적인 세제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특히 빨래 속 유해균에 세제가 닿으면 항균거품이 발생하는 이노비트 항균버블은 설명과 함께 즉석 시연도 했는데, 착용했던 양말에 제품이 닿자마자 보글보글 거품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이 밖에도 비트 체험 존에서 이노비트 항균버블 및 데오캡슐을 직접 경험하고, 디톡스 요리 케이터링, 디톡스 세탁 퀴즈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이 계속됐다. 행사에 참가한 〈여성동아〉 독자들은 건강한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디톡스 세탁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알찬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이노비트 항균버블과 빨래 속 유해균이 만나면 항균거품이 발생한다. ▶ 이노비트 체험존에서 항균버블과 데오캡슐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는 〈여성동아〉 독자들.
◀ 이노비트 항균버블과 빨래 속 유해균이 만나면 항균거품이 발생한다. ▶ 이노비트 체험존에서 항균버블과 데오캡슐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는 〈여성동아〉 독자들.

클래스에 참석한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해 준비한 디톡스 요리  케이터링.
클래스에 참석한 〈여성동아〉 독자들을 위해 준비한 디톡스 요리 케이터링.

◀ 클래스 현장에 세팅된 비트 세제
◀ 클래스 현장에 세팅된 비트 세제

섬유 속에 남은 각종 유해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강연을 한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 그는 〈겟 잇 뷰티〉 제시카의〈뷰티바이블〉, 아이비, 최여진의 〈팔로우미〉 등 뷰티 전문 프로그램의 멘토로 출연했으며, MBC 〈기분좋은날〉, SBS 〈모닝 와이드〉, KBS 〈생생정보통〉, MBN 〈천기누설〉 등 다양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의 자문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비트 디톡스 세제 컬렉션


1 비트 액체세제

계피, 피톤치드 등 천연 성분이 함유된 비트의 항균 포뮬러로 진드기 사체 및 배설물을 99% 제거한다.

2 이노비트 항균버블

천연 항균 성분인 티트리 오일을 함유, 생활 유해균을 99.9% 살균한다.

3 이노비트 데오캡슐
세탁 후 의류에 향기 캡슐이 남아 옷을 문지르면 상쾌한 향기가 난다.

MINI INTERVIEW
조수현
W DONG-A 스페셜리스트

옷 이나 수건, 이불 등 가족들이 항상 피부에 접하는 것들은 세탁을 잘했다고 생각해도 늘 찜찜했어요. 비트 클래스를 통해 보이지 않는
오염까지 깨끗하게 제거하는 디톡스 세탁이 부족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강의도 듣고 섬유 속 유해균을 확인하는 체험도 해보니
흥미롭네요. 비트 디톡스 세탁으로 진드기 사체, 세균, 곰팡이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 안심이 돼요.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조윤제
문의 CJ LION(www.cjlionbeat.co.kr)

editor 최은초롱 기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