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Smart Living Item & Food News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4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Smart Living Item

3단 분리 뚜껑으로 세척 걱정 끝!글라스락 네오

반찬이나 식재료 보관이 편리한 주방 밀폐용기. 하지만 밀폐기능을 하는 뚜껑과 실리콘 사이에 음식물이 자주 끼어 세척이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었다. 주부들의 이런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친환경 종합 주방용품 기업 삼광글라스에서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네오’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라스락 네오는 뚜껑을 잠금 날개, 간편 덮개, 실리콘 3개로 분리 가능해 세척이 쉽다.

또한 뚜껑과 용기가 완전 밀폐돼 음식을 보다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투명한 뚜껑으로 내용물 확인도 간편하다.

글라스락 네오는 음식 재료 보관뿐 아니라 반찬 통이나 도시락 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삼광글라스에서 개발한 내열 강화 유리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 충격에 강하고 음식물을 오래 보관해도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위생적이다. 뚜껑은 바이오 물질로 구성된 신소재 에코젠으로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다.

직사각형 용기는 400mL, 1100mL, 정사각형 용기는 490mL, 900mL, 도어포켓 디자인은 490mL 등으로 용량과 크기가 다양해 용도에 맞게 고를 수 있다. 5천5백 원∼1만6천5백 대.

GS홈쇼핑, 한샘홈 공릉점과 대구점, 인천공항 면세점, 영스카이 직영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글라스락몰(www.glasslockmall.co.kr)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080-080-3100
5월 한정 출시! 타파웨어 피크닉 세트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5월 한달간 한정 출시한다. 타파웨어 피크닉 세트는 도시락, 간식, 음료 등 피크닉 음식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

피크닉 메인 메뉴를 담기 좋은 ‘구디박스 세트’는 봄날과 어울리는 4가지 보태니컬 컬러로 한정 출시된다. 4단으로 돼 여러 가지 음식을 한 번에 담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도시락 개수에 따라 옮겨 끼울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하다.

‘더블 플레이트’는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할 때는 2개의 플레이트로 사용하고, 이동할 때는 뚜껑으로 쓰면 편리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에코 물통 사각(1L)’, ‘에브리데이 텀블러’, ‘서빙컵 세트’ 등이 있다.

5월 한 달간, 피크닉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피크닉 바스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파웨어 피크닉 세트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80-023-8811쉽고 간편한 면도를 원한다면 필립스 3000 & 1000 시리즈 면도기
필립스 3000 시리즈는 가장자리를 둥글린 컴포트 컷 면도날이 피부 자극을 줄여 편안한 면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면도 헤드는 4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여 면도하기 까다로운 목과 턱 선까지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다. 1000 시리즈는 사용할수록 길이 드는 클로즈 컷 면도날과 얼굴의 모든 곡선에 밀착해 4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특징이다.

3000 시리즈는 네 가지 모델이 있으며 11만 원∼14만 원대. 1000 시리즈는 세 가지 모델이 있으며 8만 원∼9만 원대.

문의 02-709-1200

■Food News

프리미엄 와이너리 반피가 선보이는
스파클링 와인! 반피 티아라 2종

롯데주류가 이탈리아 와인 명가 반피의 대표적인 스파클링 와인 ‘티아라 모스카토’와 ‘티아라 로쏘’를 리뉴얼 출시한다.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는 파인애플, 사과 등 다양한 과일과 야생화의 향이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은은한 장미 빛이 매력적인 반피 티아라 로쏘는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등 새콤달콤한 베리의 맛과 향이 특징. 모두 1만원 대.

문의 02-3459-1300


빨대 꽂아 먹는 신개념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빨대를 꽂아 먹는 편의점 전용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2종을 선보인다. 떠먹는 요거트와 패키지는 같지만 전용 빨대가 부착된 것이 특징. 액티비아만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R(등록기호)’가 다른 4가지 멀티 유산균의 도움을 받아 살아서 장까지 도달, 장운동을 보다 활발하게 해준다. 딸기와 바나나망고 맛, 2가지 종류가 있으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00g 1천원 대.

문의 080-022-0085

글/박미현 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스마트리빙#푸드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