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롯데호텔서울 신관에 위블로 첫 단독 부티크
더보기

롯데호텔서울 신관에 위블로 첫 단독 부티크

신수정기자 입력 2018-09-04 03:00수정 2018-09-04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오픈 기념 위블로 로고 쿠키 증정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 문을 연 위블로 단독 부티크 내부 전경. 위블로 제공
독보적인 디자인과 정통성 있는 기술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럭셔리 시계 브랜드 위블로가 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 첫 단독 부티크를 열었다.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위블로 단독 부티크는 롯데호텔이 새로 단장한 이그제큐티브타워의 1층에 들어선다.

롯데호텔 위블로 부티크는 위블로의 브랜드 DNA인 전통과 혁신 사이의 상호작용을 통한 ‘융합의 예술(ART OF FUSION)’의 철학을 잘 반영한 공간이다. 위블로에서 엄선한 타임피스를 국내 최초로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단독 부티크이기도 하다.

블랙과 그레이의 모노톤 인테리어는 위블로만의 세련된 감성과 브랜드 고유의 강인한 무게감을 드러낸다. 동시에 전통미와 현대적 스타일이 편안하게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탄생했다. 벽면과 쇼케이스 내부에 진열된 선명한 색채의 팝아트 그림을 통해 따뜻하고 활발한 분위기를 더했다.

위블로는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그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위블로 리미티드 에디션뿐 만 아니라 위블로의 아이코닉 에디션인 ‘빅뱅(Big Bang)’ ‘클래식 퓨전(Classic Fusion)’ ‘스피릿 오브 빅뱅(Spirit Of Bigbang)’ 라인의 신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위블로 부티크에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워치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일대일 상담을 통한 다양한 상품 체험과 비교가 가능하다. 롯데호텔 위블로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오픈 기념으로 위블로 로고 쿠키를 제공한다.

신수정 기자 crystal@donga.com
주요기사
#위블로#롯데호텔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

부동산 HOT ISSUE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