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에 스타일 더한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6월 21일 03시 00분


코멘트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이 워터 스포츠 활동 시에 편안한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을 착용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이 워터 스포츠 활동 시에 편안한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을 착용하고 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서핑, 수상스키와 같은 워터스포츠가 활성화되면서 래시가드, 레저슈즈 등이 여름 휴가철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자외선 차단, 높은 내구성 등 기능성이 더욱 강화됐으며 과감하게 수놓인 빅 로고나 화려한 패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선보인다.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맞춰 입는 여행지 패밀리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워터스포츠 등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 방향(4-WAY)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안전한 워터스포츠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입고 벗기 편한 집업형, 트렌디한 빅 로고 또는 플로럴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이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집업 스타일의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 집업’은 우수한 신축성을 가진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워터스포츠 활동 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스포티한 절개와 배색으로 슬림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네이비, 여성용은 블랙 레드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수퍼 아쿠아 그래픽 쇼츠’는 탁월한 스트레치성으로 워터스포츠 활동 시에 우수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제공하고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남성용으로만 출시됐으며 색상은 차콜, 블루 2가지다.

또 다른 제품인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쾌적함을 제공하고,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해 여행지의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에 좌우 비대칭으로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세련된 느낌의 워터스포츠룩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레드 네이비,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차콜 핑크로 각각 4가지 색상이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수퍼 아쿠아 2 쇼츠’는 심플한 디자인과 형태 유지에 탁월한 내구성으로 래시가드와 함께 여행지 워터스포츠룩을 완성시켜 준다.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차콜 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쿠아슈즈 ‘삭웨이브’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아쿠아슈즈로 속건성이 뛰어나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랙 네이비 제트블랙 아쿠아씨 다크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캠프리판 슬라이드 2’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제품으로 빅로고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카키 네이비 블랙 5가지다.

이밖에도 노스페이스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성인용과 비슷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는 에어로쿨 원사를 적용해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핫핑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쿠아슈즈인 ‘키즈 삭웨이브’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고, 환기 구멍이 있는 밑창(아웃솔)으로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해 준다. 색상은 핑크 네이비 아쿠아씨 하와이안오션 4가지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엔조이 라이프#여행#레져#노스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