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irl] 10개 뷰티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올봄 히트 예감 신제품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3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큰 일교차, 건조한 공기,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봄 피부는 괴롭다.
골든걸이 봄철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스킨케어, 헤어 & 보디 케어 신제품을 골랐다.


▼ Skin-care


시세이도
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 PA++++


투명한 색을 띠는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땀이나 물 등으로 인해 자외선 차단제가 지워지지 않도록 방수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며 메이크업 후에도 뭉침 없이 고르게 발려 사용이 편하다. 산뜻하고 기분 좋은 향을 선사한다.
15g 2만9000원 대.

랑콤
UV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 SPF50+ PA+++


UVA부터 UVB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자외선 차단제. 미네랄과 미세 펄 파우더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맑게 빛나는 피부로 만든다.
30mL 6만원 대, 50mL 8만원 대.
블리블리
휘핑 버블 패드

말끔한 클렌징을 돕는 약산성 저자극의 원스텝 클렌징 패드. 순면과 극세사 2중 듀얼 패드로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하면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까지 말끔하게 없애준다.
패드 1개 2,000원 대, 11개 입 1세트 20,000원 대.
루츠베이스
리바이탈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에센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인삼 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결과 톤을 동시에 개선시키는 에센스. 자연 유래 성분과 향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예방한다.
50mL 4만7000원 대.
키엘
저자극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워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며, 촉촉한 수분을 더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 액티베이티드 C 성분이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멜라닌 색소와 다크 스팟 생성을 억제해 밝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5만2000원 대.
아더마
피지악 퍼펙트 플루이드

트러블 피부 전용 올인원 세럼. 피지, 각질, 자극 등 트러블을 악화시키는 원인을 없애주고, 트러블로 인해 균일하지 못한 피부결을 개선한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40mL 3만2000원 대. 4월 1일 출시 예정.

▼ Hair & Body care



라우쉬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린스 컨디셔너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는 컨디셔너. 두피와 모발 강화에 효과적인 윌로우바크 성분이 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판테놀 성분이 모발에 수분을 더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200mL 2만4000 원 대.
모로칸오일
멘딩인퓨전


갈락토아라비난, 코코넛알칸 성분이 갈라진 모발 끝을 모아 매끈하고 깔끔한 모발을 만들어주는 손상 헤어 전용 에센스. 아르간오일, 퀴노아 단백질이 거칠고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며 엉킴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예방한다.
75mL 3만6000원 대.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 & 헤어 팩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를 위한 젤 타입의 두피 진정 팩 & 컨디셔너. 진정 효과가 있는 작약 뿌리 추출물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고, 글리세린 성분이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150mL 2만원 대.
플루
바디 스크럽 로즈마리 허브


100% 캘리포니아 호두껍질 가루가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며 보습력까지 더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상쾌한 로즈마리 허브향이 기분을 산뜻하게 하며, 코코넛에서 찾은 자연유래 세정제를 사용해 자극이 적다.
200g 9천900원 대.

기획/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시세이도#랑콤#블리블리#루츠베이스#키엘#아더마#라우쉬#모로칸오일#클로란#플루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