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뉴발란스, IOI 전소미와 함께 ‘신학기 스쿨룩’ 제안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월 23일 14시 56분


코멘트
뉴발란스, IOI 전소미와 함께 ‘신학기 스쿨룩’ 제안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대세 아이돌 아이오아이(I.O.I) 전소미와 함께, '발랄한 스쿨룩' 콘셉트의 ‘전소미X뉴발란스’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아이오아이를 통한 성공적인 데뷔 이후 방송, 광고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전소미는 이번 화보를 통해 센스 있는 신학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전소미는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테니스 스커트를 활용한 깜찍한 캐주얼룩부터 멋스러운 조거 팬츠를 착용한 스포티룩까지 중고생과 새내기 대학생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이 중 화보마다 등장한 3D+ 백팩은 다양한 기능을 더 해 편의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신학기 책가방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다.

아식스, 이태원 직영점 오픈 기념 '이태원 필 더 러쉬' 진행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이태원 일대를 달리며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는 ‘이태원 필 더 러쉬(Itaewon Feel the Rush)’를 지난 21일 진행했다.
사진제공=아식스
사진제공=아식스

이 날 이벤트는 아식스 이태원 러닝 전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된 것으로, 외국인을 포함한 총 60명의 러너들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남·여 3명씩 각각 10개 팀으로 나뉘어 왕복 3km 구간을 달리며 필수 미션을 수행하고 곳곳에 숨겨진 아식스 깃발을 찾아 추가 가산점을 획득하는 방법으로 경쟁했다. 이 날 아식스는 이벤트를 통해 반얀트리 숙박권 2장, 러닝화 퓨젝스 러쉬, TomTom Watch , MMS Tights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아식스 이태원 스토어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러닝 전문 스토어로 다양한 러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아식스의 독자적인 발 계측 장비인 ‘아식스 풋 아이디 시스템’을 통한 발 측정이 가능하다.


스케쳐스, 요가 콘셉트 스토어 홍대점 오픈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스케쳐스 요가 콘셉트 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했다.

지난 12월 삼청동 1호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어 홍대 메인스트릿에 오픈한 요가 콘셉트 스토어 2호점은 스케쳐스의 국내 퍼포먼스 라인 강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홍대가 가진 지역적인 특색에 화이트 컬러 테라피의 조합을 더 해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공간으로 완성한 홍대점은 웰빙을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트렌드에 맞춰 2017 SS 시즌 컴포트 슈즈, 요가 용품 등 요가 웨어를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스케쳐스
사진제공=스케쳐스

한편, 이날 행사장 콘셉트 스토어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다솜, 슈퍼모델 출신 최여진,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김정민 등 평소 건강한 이미지로 운동에 관심이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 포토 타임을 가지며 콘셉트 스토어 오픈을 축하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