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아디다스 프리미엄 브랜드 Y-3,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오픈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23일 16시 49분


코멘트
아디다스 프리미엄 브랜드 Y-3,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오픈

○…아디다스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Y-3'가 과감한 스타일이 반영된 16 F/W 컬렉션 공개와 함께 내달 1일 갤러리아 백화점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제공=Y-3
사진제공=Y-3

'Y-3'는 아디다스와 일본의 3대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요지 야마모토가 협업해서 만든 아디다스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에서는 F/W 컬렉션 라인업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스트릿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티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브랜드의 희소성을 지키기 위해 소량 생산으로 완판된 제품은 추가 생산 하지 않는 시스템으로 유명한 'Y-3'는 특별히 한국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전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룰루레몬, 세계적인 뮤지션 MC Yogi 내한 이벤트

사진제공=룰루레몬
사진제공=룰루레몬

○…캐나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오는 26일 세계적인 뮤지션 MC Yogi와 함께 요가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국내 두 번째 매장인 삼성동 파르나스 몰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화려한 그래픽쇼와 강렬한 음악에 요가를 접목시킨 독특한 파티의 이번 행사는 코엑스 동문 앞 야외광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국제 뮤직 페스티벌과 북미 요가 클래스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MC Yogi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룰루레몬은 미리 신청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햇츠온, EXO 친필 사인 모자 증정 이벤트!

○…모자 멀티샵 브랜드 햇츠온이 인기 아이돌 EXO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제공=햇츠온
사진제공=햇츠온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햇츠온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신상품(세일 상품 제외)을 구매한 뒤 제품을 착용한 인증샷과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온라인 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형식이다.

엑소 친필 사인 모자 증정 이벤트는 9월 9일 그랜드 오픈하는 햇츠온 하남 스타필드 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8명에게 사인 모자 8개를 증정한다.

빈치스, 브랜드 모델 공효진 출연 드라마 ‘질투의 화신’ 제작지원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가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제작지원에 나선다.

22일 제작발표회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 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 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드라마이다. 빈치스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빈치스
사진제공=빈치스

빈치스는 ‘질투의 화신’ 첫 방송을 기념하여 24일 자정까지 첫 방송 예상 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확한 시청률을 맞춘 당첨자에게 NEW 히요백 미니어처 ‘하프문 코인월렛’을 증정하며, 앞자리만 맞춘 고객들에게는 23%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