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K2, 온 가족 가을캠핑, 가볍고 따뜻한 재킷 꼭 챙겨야죠!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10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K2

‘마조람Ⅳ’ 재킷
‘마조람Ⅳ’ 재킷
캠핑 문화가 대중화되면서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주5일 수업제 시행과 더불어 선진화된 캠핑장이 늘어나면서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는 캠핑 인구가 많아졌다. 즐겁고 안전한 가족 캠핑을 위해서는 가족 구성원 수와 용도에 맞는 용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 특히 온 가족이 움직이다 보니 어마어마해질 수 있는 짐의 양을 간단하고 가볍게 꾸리는 것이 핵심이다.

K2는 조그맣게 접어 가방 속에 휴대할 수 있는 ‘마조람Ⅳ’와 이의 미니미 격인 아이들을 위한 ‘KIDS 마조람 다운재킷’을 선보이며 캠핑 패밀리룩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캠핑용 텐트, 백팩에 들어가는 크기로 작게 나왔지만 제 역할을 충실히 하는 K2 ‘팩커블’ 시리즈도 출시해 짐을 최대한 줄여 온 가족이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했다.

K2(www.k2.co.kr·대표 정영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 다운재킷 ‘마조람Ⅳ’는 강력한 보온력과 기능성,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마조람 시리즈는 2011년 처음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약 10만 장의 누적판매량을 올릴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조람Ⅳ는 추위와 맞서 싸우는 강인하고 도전적인 영웅에 비유해 ‘윈터-히어로(Winter-Hero)’ 재킷이라는 서브네임을 붙였을 정도로 추위에 강하다.

‘마조람Ⅳ’는 한층 강해진 필파워 850의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으로 속을 채웠으며, 안감 역시 카본 소재를 적용해 최강의 보온성과 경량성을 선사한다. ‘마조람Ⅳ’의 여성용 제품에는 후드 트리밍 라쿤을 사용해 보온력을 강화하고 멋을 더했다. ‘마조람Ⅳ’는 블랙, 블루, 토콰즈, 레드, 올리브, 옐로, 라이트 그레이의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4만9000원이다. 여성용 ‘마조람W’는 네이비, 핑크, 망고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8만9000원.

K2 마조람 제품의 미니미로 선보인 키즈라인 제품은 ‘KIDS 마조람 다운 재킷’이다. 라미네이팅 소재를 사용하여 방풍성을 극대화했고 비비드한 컬러 블록을 적용해 생기발랄한 키즈라인의 매력을 살렸다. ‘KIDS 마조람 다운재킷’은 블랙, 블루, 그린, 레드, 옐로 총 5가지 컬러로 가격은 28만 원이다.

가족이 함께 떠나는 캠핑에서 텐트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K2의 캠핑용 텐트 ‘윈더버5’는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야외활동 시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공한다.

윈더버5는 침실공간과 리빙공간이 넓어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2m 높이의 공간과 4방향으로 출입 통로가 있어 활동성이 높다. 이너텐트의 내부와 외부에는 다수의 수납주머니가 있어 개인 짐이나 여타 캠핑용품 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텐트 내의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는 벤틸레이션을 이너텐트 4개면과 천장, 전실 사이드에 적용해 쾌적한 공간을 제공해 준다. 75만 원.

백팩에 들어가는 크기로 작게 나왔지만 제 역할을 충실히 하는 캠핑용품도 주목해야 한다. K2의 ‘팩커블’ 시리즈는 말 그대로 휴대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게 만들어 짐이 많아질 수 있는 가족 캠핑에 적격이다. ‘3단 팩커블 테이블’ ‘팩커블 슈퍼 파인 체어’ ‘초경량 백패킹 에어 매트리스’ ‘팩커블 버너’ ‘백패킹 코펠세트’ 등이 있다.

조창래 기자 chlcho@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